ㅇㅇㅇㅇ?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로자 반격 안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40
작성일
댓글
[3]
안될꺼뭐있노
섭종까지
꿀때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 궁금한거 있음
[2]
86
1
ㄹㅇ 이새끼들은 밸런스 중간이없네
65
0
카사 건틀렛의 미래
[3]
121
0
102로자가 100 나유빈 한 방에 반피만드네
82
1
나육빈 양학에는 진짜최강캐다
102
0
뭐지 글 썼는데 없어짐
62
0
이젠 창작물 보는것도 힘들겠네
[2]
121
2
나유빈... 그래도 성능은 좋겠...지?
[2]
212
-3
스비 게임하는 애들 맞네
[2]
154
10
돌아와라
88
0
지금 브금틀고 포럼 공지사항 F5 계속 누르는중
73
0
1주년은 보고 가든 해야겠다
39
0
이틀전만해도 창작물 존나올라오는 흥갤이었는데
[2]
139
1
나육빈에 실드하나 얹어주면 레인저고 뭐고 씹음
62
0
2.0때 접은 놈인데 지금 복커할만해?
[22]
200
-4
건틀렛
로자리아 4초 무적떄 반격스턴 안먹힘?
[10]
247
1
류드 알렉 노리고 뽑기 달렸는데
61
1
아! 건틀렛 개 좆창났어 어떡해!(X)
[4]
152
8
카사접은놈들 왜 카사증오하는지는 잘 알겠음
[3]
973
25
이번 뽑기에서 야누스만 남았는데
[1]
73
0
접속하고 돌린 기채
[1]
112
0
3.0은 섭종이야
51
0
근데 왜 나만 나유빈 없어?
53
0
로자 반격 안됨?
[3]
140
0
지금 그럼 레이크타고 로자리아 타면되는거임?
43
-1
늒네 각등이 vs 각유빈 vs 각유나
[2]
81
-2
사과해!!!!
[2]
714
28
"인간"이 날고 기어봐야 "마왕" 에게는 안된다.
77
0
아 근데 갑자기 왜이럴까
[4]
968
37
기대하던 3.0이 이렇게오노
47
1
어제 겜삭한 얘들은 삼류지 ㅋㅋ
[1]
148
1
원양어선 시간 늘어난거봐라 ㅋㅋㅋ
[2]
151
3
건틀렛
로자 조까 씨발련ㄴ아
[6]
210
1
지금 꼬라지보니 4/4분기 육성개선이니 뭐니 뻔하겟노
[1]
93
1
오늘 유저수 오르긴 할 듯
85
0
건틀렛
나유빈 생각보다 심각한 수준은 아니네
[1]
195
0
이겜 지금 운영 에픽세븐급임??
[2]
168
0
???: 뒤로 물러나며 적을 농락합니다.
[7]
185
6
다들 흑힐이 최대수혜자라고 하더니
[3]
134
0
스비 채용공고하네
[10]
251
8
류드는 완전 병신됨
[3]
156
1
이새끼들 이지랄 하고 절대 안고침ㅋㅋ
[1]
85
0
이게임 진짜 유저수 2000명임?
[2]
148
0
각등이 로자로 등반해본다ㅋㅋ
[2]
146
1
이번패치는 나육빈+로자 환장의 콜라보임
7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