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사과문 지부롤백좀해줘..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브금틀고 포럼 공지사항 F5 계속 누르는중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3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건 뭐임 도대체
[1]
87
0
박~박~ 네가 어디에 있든~
[1]
66
3
"라이브 서비스는 대응의 미학이라고 생각해요"
71
0
지부때문에 걍 의욕 졸라떨어지네
[1]
78
0
유저수로 야가다판 연습하노?
[2]
100
3
지부롤빽이 아니라 그냥 패치자체를 롤빽해야됨
[1]
63
3
이벤맵 없을때 어디돌면댐??
[2]
67
0
로자리아 반격 안되는 이유
[2]
117
0
개선
300일 채용은 진심 뽑으라고 처 내놓은거임?
[16]
383
9
겜안해봐도 로자는 4초프리딜 선넘지
[1]
85
0
추석부터 게임을 운영하던건 그림자가 아닐까?
78
1
지부 롤백하면 안될까
45
0
나도 카바한다 고생했다
[27]
1305
38
나 궁금한거 있음
[2]
86
1
ㄹㅇ 이새끼들은 밸런스 중간이없네
65
0
카사 건틀렛의 미래
[3]
122
0
102로자가 100 나유빈 한 방에 반피만드네
83
1
나육빈 양학에는 진짜최강캐다
103
0
뭐지 글 썼는데 없어짐
62
0
이젠 창작물 보는것도 힘들겠네
[2]
121
2
나유빈... 그래도 성능은 좋겠...지?
[2]
212
-3
스비 게임하는 애들 맞네
[2]
154
10
돌아와라
88
0
지금 브금틀고 포럼 공지사항 F5 계속 누르는중
73
0
1주년은 보고 가든 해야겠다
39
0
이틀전만해도 창작물 존나올라오는 흥갤이었는데
[2]
140
1
나육빈에 실드하나 얹어주면 레인저고 뭐고 씹음
62
0
2.0때 접은 놈인데 지금 복커할만해?
[22]
200
-4
건틀렛
로자리아 4초 무적떄 반격스턴 안먹힘?
[10]
247
1
류드 알렉 노리고 뽑기 달렸는데
61
1
아! 건틀렛 개 좆창났어 어떡해!(X)
[4]
152
8
카사접은놈들 왜 카사증오하는지는 잘 알겠음
[3]
973
25
이번 뽑기에서 야누스만 남았는데
[1]
73
0
접속하고 돌린 기채
[1]
112
0
3.0은 섭종이야
51
0
근데 왜 나만 나유빈 없어?
53
0
로자 반격 안됨?
[3]
141
0
지금 그럼 레이크타고 로자리아 타면되는거임?
43
-1
늒네 각등이 vs 각유빈 vs 각유나
[2]
81
-2
사과해!!!!
[2]
714
28
"인간"이 날고 기어봐야 "마왕" 에게는 안된다.
77
0
아 근데 갑자기 왜이럴까
[4]
968
37
기대하던 3.0이 이렇게오노
48
1
어제 겜삭한 얘들은 삼류지 ㅋㅋ
[1]
148
1
원양어선 시간 늘어난거봐라 ㅋㅋㅋ
[2]
15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