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겜 지금 운영 에픽세븐급임?? ㅇㅇ (124.6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67 작성일 2020-11-26 03:56:44 https://arca.live/b/counterside/9610163 패치 개망햇다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264430 2020-11-26 03:57:00 에픽이 좆으로 보이노? 펼쳐보기▼ fantasia 2020-11-26 03:57:37 팩트 시작부터 에픽운영이랑 못비볐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육빈에 실드하나 얹어주면 레인저고 뭐고 씹음 고기먹고싶다 2020.11.26 61 0 2.0때 접은 놈인데 지금 복커할만해? [22] ㅇㅇ (121.168) 2020.11.26 199 -4 건틀렛 로자리아 4초 무적떄 반격스턴 안먹힘? [10] 꿀때지 2020.11.26 246 1 류드 알렉 노리고 뽑기 달렸는데 ㅇㅇ (14.34) 2020.11.26 60 1 아! 건틀렛 개 좆창났어 어떡해!(X) [4] Koreanbural 2020.11.26 151 8 카사접은놈들 왜 카사증오하는지는 잘 알겠음 [3] hver 2020.11.26 972 25 이번 뽑기에서 야누스만 남았는데 [1] ㅇㅇ (118.223) 2020.11.26 72 0 접속하고 돌린 기채 [1] hosungbro 2020.11.26 111 0 3.0은 섭종이야 아루엘 2020.11.26 50 0 근데 왜 나만 나유빈 없어? 색인 2020.11.26 52 0 로자 반격 안됨? [3] 섭종까지 2020.11.26 140 0 지금 그럼 레이크타고 로자리아 타면되는거임? 응애나애기카운터 2020.11.26 42 -1 늒네 각등이 vs 각유빈 vs 각유나 [2] 스펙트 2020.11.26 80 -2 사과해!!!! [2] dwsss 2020.11.26 714 28 "인간"이 날고 기어봐야 "마왕" 에게는 안된다. Karlos 2020.11.26 77 0 아 근데 갑자기 왜이럴까 [4] 분조장맨 2020.11.26 967 37 기대하던 3.0이 이렇게오노 물리법칙 2020.11.26 46 1 어제 겜삭한 얘들은 삼류지 ㅋㅋ [1] ㅇㅇ (27.35) 2020.11.26 148 1 원양어선 시간 늘어난거봐라 ㅋㅋㅋ [2] 냥냥핵펀치 2020.11.26 151 3 건틀렛 로자 조까 씨발련ㄴ아 [6] lllBoomerlll 2020.11.26 210 1 지금 꼬라지보니 4/4분기 육성개선이니 뭐니 뻔하겟노 [1] 꿀때지 2020.11.26 92 1 오늘 유저수 오르긴 할 듯 ㅇㅇ (121.182) 2020.11.26 84 0 건틀렛 나유빈 생각보다 심각한 수준은 아니네 [1] 색인 2020.11.26 194 0 이겜 지금 운영 에픽세븐급임?? [2] ㅇㅇ (124.61) 2020.11.26 167 0 ???: 뒤로 물러나며 적을 농락합니다. [7] 헥토르 2020.11.26 185 6 다들 흑힐이 최대수혜자라고 하더니 [3] dwsss 2020.11.26 134 0 스비 채용공고하네 [10] ebaron 2020.11.26 251 8 류드는 완전 병신됨 [3] 샤이닝 2020.11.26 155 1 이새끼들 이지랄 하고 절대 안고침ㅋㅋ [1] ㅇㅇ 2020.11.26 84 0 이게임 진짜 유저수 2000명임? [2] ㅇㅇ (125.184) 2020.11.26 148 0 각등이 로자로 등반해본다ㅋㅋ [2] CCCAAA 2020.11.26 146 1 이번패치는 나육빈+로자 환장의 콜라보임 고기먹고싶다 2020.11.26 75 0 꼬라지보니까 모작권 지금다써야겠다 ㅇㅇ (61.83) 2020.11.26 58 0 이 게임 밸런스는 이미 스비 손을 떠났음 페이커 2020.11.26 126 3 근데 말은 똑바로 하셈 나같은 병신이나 [1]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11.26 114 6 최악의 시나리오 예상한대로만 흘러가네ㅋㅋㅋ 심장발전소 2020.11.26 84 0 로자 2번이면 겜터지네 [2] 에랭이 2020.11.26 136 0 좆같다고 화내면서 접는건 '삼류'다 코코야야 2020.11.26 87 2 이렇게 막무가내로 밀고나가는건 2.0 한번으로 충분하지않냐 [3] 색인 2020.11.26 60 0 씨발 나유빈 체험 스토리에 금태링다메다메 2020.11.26 82 0 "후우.... 최후의 패를 꺼낼 때인가....." [11] Onedaymore 2020.11.26 1118 39 이남자 왜케 사랑스러운거임? [1] 테르미도르 2020.11.26 100 2 100렙 각유빈은 쓰지도 못하겠는데 ㅇO 2020.11.26 80 0 그 많은 스비직원중에 건공이 단 한명이 없노 은밀한취미생활 2020.11.26 43 0 봐라 이와중에도 건돌리고 로자 쌔다면서 [2] ㅇㅇ 2020.11.26 132 5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03: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