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룡인이 현재 4소대 32케릭 100렙 만들고

스토리 다 깨고 자유계약도 다 깨는거가 가능한가??


이벤트 복각한거 따라잡기만 해도 버거웠을거 같은데.


이번주 한번 쉬어주면 추룡인 입장에선 좋은거 아님?

크리도 많이주니깐 장비칸도 늘리고.


그 이상 사람들이 꼬접한다는건 이해가 가는데 각성캐때문에 꼬접하는건가?


각성 뽑기 싫으면 어차피 나중에 복각할때 뽑아도 상관없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