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부미션은
뭔 자고일어났을때의 로스를 고려 개지랄옘병새끼들아
그딴거 고려할거면 안자고있을때의 로스는 고려안하냐 미친새끼들인가
니들 하루 16시간 처자고있냐??
블프목록은 양해부탁드리고 담부터 신경써서 출시해??
씨발 좆같은 새끼들아 그 소리 오픈날부터 맨날 들었어 신경 언제쓰는건데 씨-발새끼들아
니들 또 격전지원 좆같이내고서
아 지금 지부미션 개선이랑 여러가지 일정이 겹쳐있어서 이지랄로 옘병떨거 벌써 훤히 보인다 새끼들아
처음부터 생각이란걸 하고 처 만드세요
일단 똥을 싸질러놓고 치울생각을 하지말고 처음부터 변기에 똥탱크 갖다대고 싸질르라고
씨발 기채권 300장같은 소리하고있네 개씹좆같은새끼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