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료로 넘어가긴 이미 늦었다고 ㅋㅋㅋ
또 한달 뒤쯤에나 조금 나아진거 개선안이랍시고 나왔다가
그걸로 또 업뎃 미루고 다른 걸 조질꺼 잖아 ㅋㅋㅋ
이걸 시발 오늘이 처음도 아니고 몇번이나 당했어 ㅋㅋㅋ
니같으면 믿겠냐 상연아?

사료로 넘어가긴 이미 늦었다고 ㅋㅋㅋ
또 한달 뒤쯤에나 조금 나아진거 개선안이랍시고 나왔다가
그걸로 또 업뎃 미루고 다른 걸 조질꺼 잖아 ㅋㅋㅋ
이걸 시발 오늘이 처음도 아니고 몇번이나 당했어 ㅋㅋㅋ
니같으면 믿겠냐 상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