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뎃으로 불타네? -> 메이드 소대랑 격전지원은 아직 준비가 안됐는데.... -> 아! 각성 나유빈 만들어 놨으니까 메인 스트림 6장 출시하고 풀거 지금 풀면 되겠다! -> 요즘 니가와로 화내던데 니가와 저격용으로 성능만 살짝 바꾸면 되겠지?
패치 끝
없뎃으로 불타네? -> 메이드 소대랑 격전지원은 아직 준비가 안됐는데.... -> 아! 각성 나유빈 만들어 놨으니까 메인 스트림 6장 출시하고 풀거 지금 풀면 되겠다! -> 요즘 니가와로 화내던데 니가와 저격용으로 성능만 살짝 바꾸면 되겠지?
패치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