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로 설명미흡이라고 하고 싶었으면 최소한 대성공 보상이라도 시간 늘어나는 거에 따라서 늘렸어야 하는거 아니냐...
그정도도 생각 못했을리 없고 그냥 조지고 싶었던 것 같은데
정말로 설명미흡이라고 하고 싶었으면 최소한 대성공 보상이라도 시간 늘어나는 거에 따라서 늘렸어야 하는거 아니냐...
그정도도 생각 못했을리 없고 그냥 조지고 싶었던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