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스비 내부에성 작정하고 만든캐겠지


맨날 챈에서 디펜 ㅂㅅㅂㅅ 힐데 ㅈ구려 


니가와는 절대무적 ㅈ같아 이러고 노니까 


카붕이들이 이걸 원하는줄 알고 냄 


근데 만들어보니 지들이 보기에도 


ㅈㄴ 선넘어서 부랴부랴 로자 개떡상


그냥 조금만 양해를 구하고 각성 안냈으면 안되는거니?


세나2때매 넥슨에서 ㅈㄹ하디?


아 금태형 진짜 왜 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