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캐 낼때마다 불타는거 보면 뻔히 알수있는 결말인데 왜 그러냐 

캐릭 하나 만들때마다 공 ㅈㄴ 들이는건 알겠는데 그건 그거고 이건 이거지

차라리 뒤로 미루던가 진짜 각성캐를 연속으로 중간에 일반유닛 하나없이 내는건 진짜 아니지않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