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9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이게 뜰수가 있었누 SSKK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73 작성일 2025-06-10 17:24:11 수정일 2025-06-10 17:24:35 https://arca.live/b/helldivers2/139258713 뉴비 알려줄려고 1단에서 핵가방 가지고 놀고 있었단 말이야? 핵가방 기폭하고 차타고 탈출지점에 있는 고인물형 한명이랑 뉴비 가운데다 터트렸는데헬다하면서 저런 딜 첨봤어 ㅋ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글쓰기 sTemp 2025-06-10 17:24:46 답글 SSKK 2025-06-10 17:27:06 답글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0 18:33:17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팅기는거 너무 화난다 [1] 네브네브 2025.06.10 76 0 🖼️짤/클립 슈퍼지구의 비기 도로기가삣삐 2025.06.10 126 0 대도시 버그전 이해 안가는거 [6] 챠라챱챱 2025.06.10 236 0 무슨 크리스마스도 아니고 ㅋㅋㅋ [8] 첫번째_수호자 2025.06.10 208 0 질문 이럽터 후딜 스왑캔슬은 지금은 막힌거지? [3] Sinistra_ 2025.06.10 389 0 어맨드먼트 핸들링50이면 [5] 엘프리모 2025.06.10 171 0 역시 리바이는 그냥 나오지도 말았어야했다 [4] ANR 2025.06.10 160 0 원래 패치하면 렉 좀 걸림? Sinistra_ 2025.06.10 63 0 다만들어놓고 적용하니 겜이 튕기네 [6] 땡땡이가키 2025.06.10 85 0 도대체 뭐가 문제야 씨발 [7] 땡땡이가키 2025.06.10 209 0 내가 생각한 필요한 패치 [3] 이카니티 2025.06.10 132 0 질문 유닛 소리 리마스터 모드 상황은 어떰 ? 윤설 2025.06.10 142 0 리바이어던이 너프가 아닌 이유 [10] 미폭공폭 2025.06.10 222 0 🖼️짤/클립 타이탄 신기하게 죽었네 [1] 이럴순업서 2025.06.10 169 1 오도에서 퀘이사는 스트라이더 뜨면 이제 뭐함? [6] 이카니티 2025.06.10 155 0 테르미니드보다 더 위험한거 [2] 임시직 2025.06.10 161 0 아니 시발 이 단계에서 왜 자꾸 오류를 쳐뿜냐 [3] 땡땡이가키 2025.06.10 114 0 오도 팩스 그럼 증원될때 고정으로 하나만 하던가 [8] 이카니티 2025.06.10 124 0 이야 누가보면 테토인줄 알겠어 [6] 땡땡이가키 2025.06.10 144 0 웨이트 단계까진 이제 빨리오는데 [3] 땡땡이가키 2025.06.10 93 0 공략/정보 팩스 내성발톱 btk [13] 이카니티 2025.06.10 357 4 이번 채권 권총 갑자기 궁금한게 있네? [4] Refugia 2025.06.10 142 0 아니 시발 버그도시전 왜 이따위냐 [3] ANR 2025.06.10 135 0 🖼️짤/클립 이게 뜰수가 있었누 [3] SSKK 2025.06.10 173 0 로오오옹 나츠라는것 [4] 땡땡이가키 2025.06.10 147 1 PS5 전체적으로다가 품질 향상 됐네 [2] Refugia 2025.06.10 129 0 역시 대도시는 뭔가 ..... 공격잼 쓰기 불편함 [1] ㅇㅇ 2025.06.10 95 0 테르미니드 대도시 시가지전에서 탄약 각성제 수류탄 보급 나만안보이냐? [2] Not 2025.06.10 120 0 딱 여기까진 쉬운데 [4] 땡땡이가키 2025.06.10 139 0 공략/정보 메가시티 방어 임무(테르미니드ver) 개시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10) [32] sTemp 2025.06.10 690 5 야이 시발 리바이 왜 버프먹었어 [3] ANR 2025.06.10 153 0 공장장님 요즘 기운이 많이 없나보네 [7] 서울로동자 2025.06.10 237 -1 이젠 도시에서 버그냐? 참... [2] ANR 2025.06.10 105 0 ㅅㅂ 무기 아예 반대편에다 증원하면 뭐하라는거냐 [6] 땡땡이가키 2025.06.10 116 0 테르밋만 가지고 임페일러/타이탄 못잡나? [10] 임시직 2025.06.10 227 0 아오 씨발 오도 사람 좆같이없네 [7] 땡땡이가키 2025.06.10 133 0 뺄리깐 일해라! [1] ㅇㅇ 2025.06.10 95 0 아 오랜만에 모드 좀 쓸랬더니 박살내놨네 [2] R_Grey 2025.06.10 137 0 챈 2호냐? [32]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0 581 20 신규 채권은 경찰 컨셉... [10] 신향 2025.06.10 248 1 리바 목소리만 안고쳐지네 [6] 땡땡이가키 2025.06.10 82 0 아니 왜 택갈이 안한 모드가 고쳐지고 택갈이한 모드가 안고쳐진거야 [6] 땡땡이가키 2025.06.10 123 1 테르미니드 슈퍼어스전 너무 쉬운데 [3] 농빵 2025.06.10 183 0 공략/정보 01.003.100 신규 업데이트 및 관련 소식 - 헬다이버즈2 최신 소식/정보 번역&요약본 (2025.06.10) [26] sTemp 2025.06.10 812 10 🖼️짤/클립 공방 짱개 무기 주워서 써본 클립들 [17] SA_DU 2025.06.10 25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0 22: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