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장비 유닛 소리 리마스터랑 채프유닛 리마스터도 터짐 ? 중간에 무슨모드가 충돌났는지 몰라서 자꾸 강하도중에 겜튕기는데
하나씩 빼면서 테스트중인데 도대체 뭐가 충돌났는지를 모르겠네 .. 사운드 왠만한거 다 터졌다던데 내 예상 범인이 유닛소리 리마스터랑 센트리 발사음 모드 둘중에 하나같은데 아깐 테스트하면서 펠리칸 , 이글 , 미션컨트롤 , 장교보이스모드 다빼고 센트리랑 유닛 사운드 리마스터 같이 넣어도 안터지고 딱 저거 보이스모드4개넣으니까 터지네 뭐가 충돌났는지를 모르겠다 ㅠㅠ
모든모드 싹다 삭제하고 다시 재설치하니까 정상적으로 다 되네 .. 첨부터 이렇게할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