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겜하다가 랜덤하게 팅기길래 재설치도 하고, 모드는 애초에 안썼고, 총기 도색 없애고, 어디서는 24H2 버전이 문제라고해서 23H2로 내리고, 심지어 개빡쳐서 컴퓨터 싹 밀고 재설치했는데도 팅기네
겜을 접어야할까

계속 겜하다가 랜덤하게 팅기길래 재설치도 하고, 모드는 애초에 안썼고, 총기 도색 없애고, 어디서는 24H2 버전이 문제라고해서 23H2로 내리고, 심지어 개빡쳐서 컴퓨터 싹 밀고 재설치했는데도 팅기네
겜을 접어야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