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슈퍼다이브 10 레벨임
구독자 4558명
알림수신 71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뭐 버그 다이버들이 도움이 필요하다고? 적들의 공격이 엄청난가보군!!!"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67
작성일
댓글
[1]
글쓰기
응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슈퍼지구는 슈퍼샘플 이런데서 뜨네
[1]
199
0
신채권 사고 진리나 살까
[29]
152
0
진짜 조금만 더 하면 퀄은 좆박아도 모드 완성인데
[8]
101
1
유출) 신규 채권 권총 기대되는 점
[24]
440
0
ui 모드 터지니까 미치겠네 ㅋㅋㅋㅋ
[3]
179
0
🖼️짤/클립
유출) 아크 유탄발사기와 아크 독 스펙, 그리고 추가적인 영상
[22]
432
2
대도시 미션 하면서 슈크 찾기 하면 할배들 올려나?
[4]
100
0
야이씨 이건 또 뭐야ㅋㅋㅋ
[1]
148
0
중복잼 사라지고 의욕이 안난다
[4]
134
0
리바이어던 공격 폭발범위 증가면 아주 중대한 버프 아님?
[3]
113
0
씁.. 슈크가 공방에서 파밍이 안되네...
64
0
지금 망토 제거모드 살아있음?
[14]
436
0
아크유탄X 피뢰침발사기O
[18]
200
0
🖼️짤/클립
유출) 아크 유탄발사기 은근히 쎄네
[31]
446
0
🖼️짤/클립
하루동안 겪은 버그
[4]
117
0
헬망호
아침망호 [펑]
[3]
59
0
SEAF짱이 나온이유 대충 알거 같음...
[4]
258
-1
대도시에 보면 SEAF랑 시민 있는데 시민들 데리고 가서 그냥 SEAF로 무장시키는 기능 추가해주면 안되나...?
[2]
131
0
SEAF 짱 분대 다시 볼 수 있게 되었구나
158
0
그래도 지뢰존나 깔어두면 얶까는 덜당하는느낌이네
[11]
137
0
Atat 발 쏘는게 뭐가 어때서
[10]
180
0
몇가지 알면 좋은것들
[16]
531
6
"뭐 버그 다이버들이 도움이 필요하다고? 적들의 공격이 엄청난가보군!!!"
[1]
167
1
🖼️짤/클립
버그전에서 쓰지는 마세요
[1]
220
0
🖼️짤/클립
화살대가리는
136
2
무반동같은 국밥 대전차 지원화기가 추가되었으면
[4]
128
0
🖼️짤/클립
스티브 참전
[3]
192
0
🖼️짤/클립
생각해보니 이런애 나와야 되는거아님?
[2]
196
0
진짜 팅기는거 너무 화난다
[1]
75
0
🖼️짤/클립
슈퍼지구의 비기
125
0
대도시 버그전 이해 안가는거
[6]
235
0
무슨 크리스마스도 아니고 ㅋㅋㅋ
[8]
207
0
질문
이럽터 후딜 스왑캔슬은 지금은 막힌거지?
[3]
388
0
어맨드먼트 핸들링50이면
[5]
171
0
역시 리바이는 그냥 나오지도 말았어야했다
[4]
160
0
원래 패치하면 렉 좀 걸림?
63
0
다만들어놓고 적용하니 겜이 튕기네
[6]
85
0
도대체 뭐가 문제야 씨발
[7]
209
0
내가 생각한 필요한 패치
[3]
132
0
질문
유닛 소리 리마스터 모드 상황은 어떰 ?
142
0
리바이어던이 너프가 아닌 이유
[10]
222
0
🖼️짤/클립
타이탄 신기하게 죽었네
[1]
169
1
오도에서 퀘이사는 스트라이더 뜨면 이제 뭐함?
[6]
15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