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왜 슈퍼지구 소속 행성 대도시에 불법 방송탑이 세개씩이나 있는거냐?


이정도면 대도시에 사는 애들 싹다 반동분자 된 거 같은데 구출이 아니라 정화를 해야 하는것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