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8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질문 이럽터 후딜 스왑캔슬은 지금은 막힌거지? Sinistra_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388 작성일 2025-06-10 20:42:13 수정일 2025-06-10 20:42:34 https://arca.live/b/helldivers2/139262842 정보글에 있는 스왑캔슬 글 보고 해보려니까 한발 쏠때마다 볼트액션식으로 장전하고 쏘던데 내가 잘 못하고있는건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0 20:43:08 답글 꽤나 예전에 막혔어 펼쳐보기▼ Sinistra_ 2025-06-10 20:43:55 답글 한시간동안 삽질했구나 ㅅㅂㅋㅋㅋ 펼쳐보기▼ 셰이드 2025-06-11 01:38:51 답글 막힌지 오래됐어. 그래서 발속이랑 재장전속도 증가시켜준걸로 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씁.. 슈크가 공방에서 파밍이 안되네... 대나무빨대 2025.06.11 64 0 지금 망토 제거모드 살아있음? [14] ㅇㅇ 2025.06.11 436 0 아크유탄X 피뢰침발사기O [18] ㅇㅇ 2025.06.11 200 0 🖼️짤/클립 유출) 아크 유탄발사기 은근히 쎄네 [31] 첫번째_수호자 2025.06.11 446 0 🖼️짤/클립 하루동안 겪은 버그 [4] 요양원대변먹는자 2025.06.11 117 0 헬망호 아침망호 [펑] [3] 대나 2025.06.11 59 0 SEAF짱이 나온이유 대충 알거 같음... [4] 대나무빨대 2025.06.11 258 -1 대도시에 보면 SEAF랑 시민 있는데 시민들 데리고 가서 그냥 SEAF로 무장시키는 기능 추가해주면 안되나...? [2] 대나무빨대 2025.06.11 131 0 SEAF 짱 분대 다시 볼 수 있게 되었구나 대나무빨대 2025.06.11 159 0 그래도 지뢰존나 깔어두면 얶까는 덜당하는느낌이네 [11] ㅇㅇ 2025.06.10 138 0 Atat 발 쏘는게 뭐가 어때서 [10] 카모72 2025.06.10 181 0 몇가지 알면 좋은것들 [16] 첫번째_수호자 2025.06.10 531 6 "뭐 버그 다이버들이 도움이 필요하다고? 적들의 공격이 엄청난가보군!!!" [1] ㅇㅇ 2025.06.10 168 1 🖼️짤/클립 버그전에서 쓰지는 마세요 [1] 도로기가삣삐 2025.06.10 221 0 🖼️짤/클립 화살대가리는 도로기가삣삐 2025.06.10 137 2 무반동같은 국밥 대전차 지원화기가 추가되었으면 [4] 히야후 2025.06.10 129 0 🖼️짤/클립 스티브 참전 [3] 도로기가삣삐 2025.06.10 192 0 🖼️짤/클립 생각해보니 이런애 나와야 되는거아님? [2] 도로기가삣삐 2025.06.10 197 0 진짜 팅기는거 너무 화난다 [1] 네브네브 2025.06.10 76 0 🖼️짤/클립 슈퍼지구의 비기 도로기가삣삐 2025.06.10 126 0 대도시 버그전 이해 안가는거 [6] 챠라챱챱 2025.06.10 235 0 무슨 크리스마스도 아니고 ㅋㅋㅋ [8] 첫번째_수호자 2025.06.10 208 0 질문 이럽터 후딜 스왑캔슬은 지금은 막힌거지? [3] Sinistra_ 2025.06.10 388 0 어맨드먼트 핸들링50이면 [5] 엘프리모 2025.06.10 171 0 역시 리바이는 그냥 나오지도 말았어야했다 [4] ANR 2025.06.10 160 0 원래 패치하면 렉 좀 걸림? Sinistra_ 2025.06.10 63 0 다만들어놓고 적용하니 겜이 튕기네 [6] 땡땡이가키 2025.06.10 85 0 도대체 뭐가 문제야 씨발 [7] 땡땡이가키 2025.06.10 209 0 내가 생각한 필요한 패치 [3] 이카니티 2025.06.10 132 0 질문 유닛 소리 리마스터 모드 상황은 어떰 ? 윤설 2025.06.10 142 0 리바이어던이 너프가 아닌 이유 [10] 미폭공폭 2025.06.10 222 0 🖼️짤/클립 타이탄 신기하게 죽었네 [1] 이럴순업서 2025.06.10 169 1 오도에서 퀘이사는 스트라이더 뜨면 이제 뭐함? [6] 이카니티 2025.06.10 155 0 테르미니드보다 더 위험한거 [2] 임시직 2025.06.10 160 0 아니 시발 이 단계에서 왜 자꾸 오류를 쳐뿜냐 [3] 땡땡이가키 2025.06.10 113 0 오도 팩스 그럼 증원될때 고정으로 하나만 하던가 [8] 이카니티 2025.06.10 124 0 이야 누가보면 테토인줄 알겠어 [6] 땡땡이가키 2025.06.10 143 0 웨이트 단계까진 이제 빨리오는데 [3] 땡땡이가키 2025.06.10 92 0 공략/정보 팩스 내성발톱 btk [13] 이카니티 2025.06.10 356 4 이번 채권 권총 갑자기 궁금한게 있네? [4] Refugia 2025.06.10 141 0 아니 시발 버그도시전 왜 이따위냐 [3] ANR 2025.06.10 134 0 🖼️짤/클립 이게 뜰수가 있었누 [3] SSKK 2025.06.10 173 0 로오오옹 나츠라는것 [4] 땡땡이가키 2025.06.10 146 1 PS5 전체적으로다가 품질 향상 됐네 [2] Refugia 2025.06.10 12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6-11 0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