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땐 몰랐는데 밤되니까 애들이 너무 안보이고 고가치는 여전히 시민들 멍청한 새끼들이여서 지뢰나 전기탑에 지들 스스로 들어가네 애네들이 개선이라는게 존재하는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