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무난한걸로다가 쓰는 사람 있음? 모드넥서스 열심히 찾았는데 C언어 음성이나 이상하게 혼자 음량이 크거나, 고장난 것들 뿐이라 남들이 뭐 쓰다 좀 베껴쓰고 싶어졌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