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8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질문 헬다이버 음성 바꾸는 씹떡보이스모드 추천 좀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804 작성일 2025-10-25 12:42:14 https://arca.live/b/helldivers2/151674629 좀 무난한걸로다가 쓰는 사람 있음? 모드넥서스 열심히 찾았는데 C언어 음성이나 이상하게 혼자 음량이 크거나, 고장난 것들 뿐이라 남들이 뭐 쓰다 좀 베껴쓰고 싶어졌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0-25 12:46:38 답글 넥서스 더 찾아보면 일본어도 은근 많아 펼쳐보기▼ 마셔냠 2025-10-25 12:47:22 답글 *수정됨 일본어 잇을텐데 나 다 일본어쓰는데 근데 예전에받은거 그냥 수리해서쓰고잇어서그런가 난 펼쳐보기▼ ㅇㅇ 2025-10-25 12:48:06 답글 쓰는거 주소 좀 다오... 펼쳐보기▼ 마셔냠 2025-10-25 12:51:26 답글 주소는없는데 가지고잇는게 펼쳐보기▼ ㅇㅇ 2025-10-25 12:53:46 답글 올려달라고 하곤 싶은데 규정이 어케 될랑가 모르겠네... 펼쳐보기▼ 마셔냠 2025-10-25 13:04:53 답글 챈산 모드도존재해서 못올리겟음; 펼쳐보기▼ ㅇㅇ 2025-10-25 13:15:51 답글 Mehain 2025-10-25 13:00:54 답글 https://www.nexusmods.com/helldivers2/mods/4441 나는 이걸 1번음성으로 쓰고 있는데 퀄리티가 상당히 좋음. 한번 써보실? Nexus Mods :: Helldivers 2 UMP45 (from Girls Frontlines) replaces Helldiver voice A mod changed Helldiver’s voiceUMP45(AI)changes HelldiverUMP45(AI调校)替换潜兵语音 나는 이걸 1번음성으로 쓰고 있는데 퀄리티가 상당히 좋음. 한번 써보실? 펼쳐보기▼ ㅇㅇ 2025-10-25 13:17:34 답글 ㄱㅅㄱㅅ 함 써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출 채권에서 제일 기대되는 거 [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0.25 170 0 공략/정보 헬다1 시절 해방절 및 기념일에 푼 것들을 알아보자 [4] SA_DU 2025.10.25 321 6 창작 응애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헬다이버즈 스토리 만화 [15] 이름쓰기귀찮 2025.10.25 1121 21 어째서 샘플은 부족한가 [1] JUNIPER 2025.10.25 84 0 오늘자 펠리컨 [5] 빠삐용 2025.10.25 94 0 공방 오샤우네에서 만난 150 4명팟 [1] Orsnae 2025.10.25 127 0 이글폭풍 켜진 버그전은 그냥 가질 말아야지 [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0.25 112 0 🖼️짤/클립 아크 수류탄 사고 [9] 나그거없는데 2025.10.25 149 3 오랜만에 하려 하는데 또 모드가 터졌구나 [1] 서울로동자 2025.10.25 106 0 메달 열심히 모았다 [6] ㅇㅇ 2025.10.25 127 0 이글 폭풍 좋다는 말은 도무지 공감할 수가 없네 [3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0.25 265 0 보급팩에 무슨 버그있음? [10] 디얄 2025.10.25 298 0 🖼️짤/클립 얘들아~ 인사해 내 친구야! [3] gon 2025.10.25 114 0 🖼️짤/클립 반톤 마구잡이로 던지지 말아줘.... [6] gon 2025.10.25 132 1 헬망호 오샤우네에서 버그 잡이 할 헬붕이 모집 [마감] [4] 버틸수가없다 2025.10.25 87 0 헬망호 너희들만오면 고 [4/4] [4] P_Cyanide 2025.10.25 65 0 그 로딩 시 툴팁 나오는 거 중에 [11] IlIllIlllllIIIIl 2025.10.25 140 0 🖼️짤/클립 로치새끼 깝치다 참교육당하는거 볼사람? [1] gon 2025.10.25 125 4 서부는 그냥 테르밋이 나은듯? [2] gon 2025.10.25 113 0 헬망호 응애는 버그 잡기에 도움이 필요해요 [마감] [11] 버틸수가없다 2025.10.25 138 1 헬망호 버그 박이 망호오오오 4/4 마감 [14] ㅇㅇ 2025.10.25 140 0 질문 저항 강도가 시간당 퍼센트 깍는거 맞음? [5] 온누리 2025.10.25 269 0 개시발 [2] 체포군 2025.10.25 82 0 질문 헬다이버 음성 바꾸는 씹떡보이스모드 추천 좀 [9] ㅇㅇ 2025.10.25 804 0 탱크 체력늘었나?? [1] gon 2025.10.25 95 0 쓰는 모드 수가 또 줄었어 [21]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0.25 144 0 3중국인 어지럽네 [5] 빠삐용 2025.10.25 112 0 신음소리 복구됫구나 [4] 마셔냠 2025.10.25 159 0 오우 모드 수리 빠르네 [4] 회절 2025.10.25 171 0 🖼️짤/클립 아니 공방넘들한텐 상식을 기대하면 안되나?? [6] gon 2025.10.25 140 0 지금만큼 오샤우네 편한 적이 없었다 [6] Orsnae 2025.10.25 132 0 헬망호 10단가는 망호 [4/4] [8] P_Cyanide 2025.10.25 97 0 로치 시이이이ㅣㅣ발 이걸 어케피해! [9] gon 2025.10.25 100 0 🖼️짤/클립 다이나마이또 이거 진짜 개쩔긴하네 ㅋㅋ [9] gon 2025.10.25 157 1 중기관은 ㄹㅇ 에전75발때가 난편했어.. [3] Warakase1200 2025.10.25 165 0 펠리컨이 쏘는것도 내 발포수 인건가 [2] ㅇㅇ 2025.10.25 124 0 일단 고장났다고 피드백 온 모드들은 다 고쳤다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0.25 103 0 자유의날인김에 [2] 성능좋은아리스 2025.10.25 67 0 내일 MO 예상해봄 [3] 레몬소다맛 2025.10.25 159 2 워커에 밟힐 때마다 생각하는 건데 khalen 2025.10.25 78 0 제발 DSS 이상한곳에 박아라 제발 [2] ANR 2025.10.25 140 0 창작 애국자 엑소수트 팬아트 [13] FB 2025.10.25 700 29 헬망호 무사고 30일차 망호 [마감] [6] 유리병캐논 2025.10.25 10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10-25 1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