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 폭풍은 아무리 봐도 그냥 팀킬 머신으로 밖엔 안보여. 적 잡아주는 건 고맙지만 헬다이버까지 같이 갈아버리거나 적 없는데 갑자기 헬다이버만 갈아버리는 꼴 보고 있으면 차라리 헬다이버한테 이글 기총 스젬을 무료 제공하는 게 나아보여.
적보다 이글한테 더 많이 죽었어. 헬다이버가 있는 곳은 좀 쏘지 말라고!
이글 폭풍은 아무리 봐도 그냥 팀킬 머신으로 밖엔 안보여. 적 잡아주는 건 고맙지만 헬다이버까지 같이 갈아버리거나 적 없는데 갑자기 헬다이버만 갈아버리는 꼴 보고 있으면 차라리 헬다이버한테 이글 기총 스젬을 무료 제공하는 게 나아보여.
적보다 이글한테 더 많이 죽었어. 헬다이버가 있는 곳은 좀 쏘지 말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