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정리 다 해도 아무것도 없던 방향에서 쏴서 갈아 죽이고, 적 방향에서 출발해서 헬다이버쪽으로 긁으면서 사거리 끝에 걸쳐서 갈아 죽이고, 헬다이버 있든 없든 자기들 실적에만 미쳐서 무차별로 쏴대는 미친 이글 놈들 때문에 스트레스만 받네.
어떻게 오샤우네 한사이클에서 나온 5데스 중에서 3 데스가 아군한테 죽임 당한건데..
주변 정리 다 해도 아무것도 없던 방향에서 쏴서 갈아 죽이고, 적 방향에서 출발해서 헬다이버쪽으로 긁으면서 사거리 끝에 걸쳐서 갈아 죽이고, 헬다이버 있든 없든 자기들 실적에만 미쳐서 무차별로 쏴대는 미친 이글 놈들 때문에 스트레스만 받네.
어떻게 오샤우네 한사이클에서 나온 5데스 중에서 3 데스가 아군한테 죽임 당한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