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9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질문 저항 강도가 시간당 퍼센트 깍는거 맞음? 온누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69 작성일 2025-10-25 12:47:05 https://arca.live/b/helldivers2/151675232 존나 꼴아박아도 한번에 0.000몇퍼 오르는데 0.7퍼 이런게 아니라 ㄹㅇ 7퍼 깍는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0-25 12:48:54 답글 온누리 2025-10-25 12:50:30 답글 오샤우네는 아직 해방 못하겠네... 펼쳐보기▼ 레몬소다맛 2025-10-25 13:09:39 답글 저항도 7퍼짜리는 역대급이라 웬만하면 못뚫고 다음 MO로 뭔가 해줄 거 같음 기존에 했던 MO들도 다 그걸 위해서 한 거니까 펼쳐보기▼ 온누리 2025-10-25 13:20:45 답글 오샤우네 드가는줄 알았는데 아직 아닌갑네 펼쳐보기▼ 레몬소다맛 2025-10-25 13:33:05 답글 DSS는 MO 성공해서 지금도 들어갈 순 있는데 나중에 MO로 저항도 확 낮춰준다거나는 식으로 지원해줄 지도 몰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슈퍼 지구는 어떻게 탄생된걸까 [4] 첫번째_수호자 2025.10.25 121 0 계속 쳐 웃는 애들 보이면 [7] ㅇㅇ 2025.10.25 180 -7 유출 채권에서 제일 기대되는 거 [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0.25 170 0 공략/정보 헬다1 시절 해방절 및 기념일에 푼 것들을 알아보자 [4] SA_DU 2025.10.25 321 6 창작 응애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헬다이버즈 스토리 만화 [15] 이름쓰기귀찮 2025.10.25 1121 21 어째서 샘플은 부족한가 [1] JUNIPER 2025.10.25 84 0 오늘자 펠리컨 [5] 빠삐용 2025.10.25 94 0 공방 오샤우네에서 만난 150 4명팟 [1] Orsnae 2025.10.25 127 0 이글폭풍 켜진 버그전은 그냥 가질 말아야지 [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0.25 112 0 🖼️짤/클립 아크 수류탄 사고 [9] 나그거없는데 2025.10.25 149 3 오랜만에 하려 하는데 또 모드가 터졌구나 [1] 서울로동자 2025.10.25 106 0 메달 열심히 모았다 [6] ㅇㅇ 2025.10.25 128 0 이글 폭풍 좋다는 말은 도무지 공감할 수가 없네 [3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0.25 265 0 보급팩에 무슨 버그있음? [10] 디얄 2025.10.25 298 0 🖼️짤/클립 얘들아~ 인사해 내 친구야! [3] gon 2025.10.25 114 0 🖼️짤/클립 반톤 마구잡이로 던지지 말아줘.... [6] gon 2025.10.25 132 1 헬망호 오샤우네에서 버그 잡이 할 헬붕이 모집 [마감] [4] 버틸수가없다 2025.10.25 88 0 헬망호 너희들만오면 고 [4/4] [4] P_Cyanide 2025.10.25 66 0 그 로딩 시 툴팁 나오는 거 중에 [11] IlIllIlllllIIIIl 2025.10.25 140 0 🖼️짤/클립 로치새끼 깝치다 참교육당하는거 볼사람? [1] gon 2025.10.25 125 4 서부는 그냥 테르밋이 나은듯? [2] gon 2025.10.25 113 0 헬망호 응애는 버그 잡기에 도움이 필요해요 [마감] [11] 버틸수가없다 2025.10.25 139 1 헬망호 버그 박이 망호오오오 4/4 마감 [14] ㅇㅇ 2025.10.25 140 0 질문 저항 강도가 시간당 퍼센트 깍는거 맞음? [5] 온누리 2025.10.25 269 0 개시발 [2] 체포군 2025.10.25 82 0 질문 헬다이버 음성 바꾸는 씹떡보이스모드 추천 좀 [9] ㅇㅇ 2025.10.25 805 0 탱크 체력늘었나?? [1] gon 2025.10.25 95 0 쓰는 모드 수가 또 줄었어 [21]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0.25 144 0 3중국인 어지럽네 [5] 빠삐용 2025.10.25 113 0 신음소리 복구됫구나 [4] 마셔냠 2025.10.25 159 0 오우 모드 수리 빠르네 [4] 회절 2025.10.25 171 0 🖼️짤/클립 아니 공방넘들한텐 상식을 기대하면 안되나?? [6] gon 2025.10.25 140 0 지금만큼 오샤우네 편한 적이 없었다 [6] Orsnae 2025.10.25 132 0 헬망호 10단가는 망호 [4/4] [8] P_Cyanide 2025.10.25 97 0 로치 시이이이ㅣㅣ발 이걸 어케피해! [9] gon 2025.10.25 100 0 🖼️짤/클립 다이나마이또 이거 진짜 개쩔긴하네 ㅋㅋ [9] gon 2025.10.25 157 1 중기관은 ㄹㅇ 에전75발때가 난편했어.. [3] Warakase1200 2025.10.25 165 0 펠리컨이 쏘는것도 내 발포수 인건가 [2] ㅇㅇ 2025.10.25 125 0 일단 고장났다고 피드백 온 모드들은 다 고쳤다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10.25 103 0 자유의날인김에 [2] 성능좋은아리스 2025.10.25 68 0 내일 MO 예상해봄 [3] 레몬소다맛 2025.10.25 159 2 워커에 밟힐 때마다 생각하는 건데 khalen 2025.10.25 78 0 제발 DSS 이상한곳에 박아라 제발 [2] ANR 2025.10.25 14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10-25 1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