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마톤은 반응성 항진 프로토콜 때문에 제압 사격 시 조준이 흐트러집니다 이거

개지랄 개구라 잖아


제압 사격 씹고 벽까지 통과해서 보면서 만발명중인 esp랑 에임핵 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