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이면 안져 이 더러운 날바퀴색끼야
구독자 4558명
알림수신 71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로치새끼 깝치다 참교육당하는거 볼사람?
추천
4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24
작성일
댓글
[1]
글쓰기
bongkure9d42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인텔하고 마소는 시간 지날수록 비호감이네
[6]
139
0
이번 유출 채권 망토가 좀 많이 의외였던게
[1]
178
3
개념글 한번정도는 괜찮잖아?? 응??
[18]
371
16
해방절 기념으로 트라이던트나 줬으면 좋겠다
[9]
169
1
슈퍼 지구는 어떻게 탄생된걸까
[4]
121
0
계속 쳐 웃는 애들 보이면
[7]
180
-7
유출 채권에서 제일 기대되는 거
[4]
170
0
공략/정보
헬다1 시절 해방절 및 기념일에 푼 것들을 알아보자
[4]
321
6
창작
응애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헬다이버즈 스토리 만화
[15]
1121
21
어째서 샘플은 부족한가
[1]
84
0
오늘자 펠리컨
[5]
94
0
공방 오샤우네에서 만난 150 4명팟
[1]
127
0
이글폭풍 켜진 버그전은 그냥 가질 말아야지
[5]
111
0
🖼️짤/클립
아크 수류탄 사고
[9]
149
3
오랜만에 하려 하는데 또 모드가 터졌구나
[1]
106
0
메달 열심히 모았다
[6]
127
0
이글 폭풍 좋다는 말은 도무지 공감할 수가 없네
[35]
264
0
보급팩에 무슨 버그있음?
[10]
298
0
🖼️짤/클립
얘들아~ 인사해 내 친구야!
[3]
114
0
🖼️짤/클립
반톤 마구잡이로 던지지 말아줘....
[6]
132
1
헬망호
오샤우네에서 버그 잡이 할 헬붕이 모집 [마감]
[4]
87
0
헬망호
너희들만오면 고 [4/4]
[4]
65
0
그 로딩 시 툴팁 나오는 거 중에
[11]
139
0
🖼️짤/클립
로치새끼 깝치다 참교육당하는거 볼사람?
[1]
124
4
서부는 그냥 테르밋이 나은듯?
[2]
113
0
헬망호
응애는 버그 잡기에 도움이 필요해요 [마감]
[11]
138
1
헬망호
버그 박이 망호오오오 4/4 마감
[14]
140
0
질문
저항 강도가 시간당 퍼센트 깍는거 맞음?
[5]
269
0
개시발
[2]
82
0
질문
헬다이버 음성 바꾸는 씹떡보이스모드 추천 좀
[9]
804
0
탱크 체력늘었나??
[1]
95
0
쓰는 모드 수가 또 줄었어
[21]
144
0
3중국인 어지럽네
[5]
112
0
신음소리 복구됫구나
[4]
159
0
오우 모드 수리 빠르네
[4]
171
0
🖼️짤/클립
아니 공방넘들한텐 상식을 기대하면 안되나??
[6]
140
0
지금만큼 오샤우네 편한 적이 없었다
[6]
132
0
헬망호
10단가는 망호 [4/4]
[8]
97
0
로치 시이이이ㅣㅣ발 이걸 어케피해!
[9]
100
0
🖼️짤/클립
다이나마이또 이거 진짜 개쩔긴하네 ㅋㅋ
[9]
157
1
중기관은 ㄹㅇ 에전75발때가 난편했어..
[3]
165
0
펠리컨이 쏘는것도 내 발포수 인건가
[2]
124
0
일단 고장났다고 피드백 온 모드들은 다 고쳤다
[6]
1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