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다 흩어져서 빡겜 모드 들어가면 개노잼이고

같이 돌아다니면서 땅크 타고 다니면 꿀잼임

전자는 걍 솔플 하는편이 더 재밌다고 느꼈음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