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컬 들면 그냥 킬복사기 + 다 갈아버리는데


하베스터가 좀 안죽는 편이지만 주무기로 실드내리고 쏘던가 아니면 그냥 하베스터 다리관절 쑤셔줄 일회용이나 코만도 들고가면 되니 이렇게 게임이 편할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