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버그전은 통나무(무반동,대전차) 눈치게임이네 Dhskcj 추천 1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97 작성일 2026-03-19 06:39:40 수정일 2026-03-19 06:40:12 https://arca.live/b/helldivers2/165271712 다 물량상대한다고 얼티,너프먹은 유탄 및 신채권 화방이랑 핫도그 맥시건 이래서 타이탄 연속 몇마리에 밀려서 터짐나라도 들어야하나 무반동 질리는데..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ANR 2026-03-19 06:42:52 답글 지금이라면 배낭화방으로도 캐리가능하다 생각함 펼쳐보기▼ ㅇㅇ (59.7) 2026-03-19 06:45:55 삭제 수정 답글 빠른 스플릿으로 자연선택 시켜보는것도 방법인듯 펼쳐보기▼ 마소키 2026-03-19 06:48:22 답글 통나무 안들고 스플릿해서 관전자모드로 지켜보기 펼쳐보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08:28:54 답글 배낭화방이 충분하다더라 펼쳐보기▼ CowardMimik 2026-03-19 08:30:14 답글 불필요해? 펼쳐보기▼ Warakase1200 2026-03-19 09:15:34 답글 배낭화방으로 중장갑도 지지면 됨 삽가능 펼쳐보기▼ 레밍 2026-03-19 23:05:33 답글 석유가 모이면 자기 하고 싶은걸로도 굴러가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참나 ㅋㅋ 이글연막쓴다고 강퇴당했네 [7] gon 2026.03.19 252 0 아 가드독 시발새끼 [6] 임시직 2026.03.19 183 0 헬생 첫 개추크레용 [10] gon 2026.03.19 378 16 선발대들 [7] 도로롱삣삐 2026.03.19 179 3 질문 오늘이 그 뭐냐 오징어 신상 나오는거였나? [4] 대나무빨대 2026.03.19 183 0 1인칭 솔직히 더 나오면 좋겠음. boll 2026.03.19 68 0 작살총이 참 괜찮은데 i3l3ㅣ3 2026.03.19 154 0 신규 smg 그냥 화방에 총 발사기능 덤이라 생각하니 [15] 당유자 2026.03.19 306 2 🖼️짤/클립 오늘도 당해버린 눈앞의 빨간 공 [6] 고양이란마리야 2026.03.19 175 0 잘쓰던 모드 하나가 터져버렸네 Radian 2026.03.19 169 1 오징어새끼들 뭔 부랄을 달고있는걸 가져오냐 [7] 미친범고래 2026.03.19 230 0 그 사장님들 챈이용규칙 잘 모르시나본데 [13] 뼈목걸이 2026.03.19 1220 28 헤제베이 돌아와 [4] Shallots 2026.03.19 230 1 럼버러 지금까지 나온 것 중에 이게 좀 우려스러움 [2] bongkure9d42 2026.03.19 262 1 기가 수류탄? 좋아?? [12] Mamafa 2026.03.19 677 0 흉물지능 새끼들도 메카에 타더니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200 0 소니가 화살두 조인트 깐 유력한 이유 [9] 김치퐁채채퐁 2026.03.19 290 1 🖼️짤/클립 배추크래용 [6] 고양이란마리야 2026.03.19 146 5 아 유탄 너프됬구나? [4] Seodin 2026.03.19 272 0 갑옷 외형좀 스킨씌우고싶다... [2] 까마귀자리 2026.03.19 137 0 어드주디에 앵글손잡이는 미친짓일까 [10] 까마귀자리 2026.03.19 271 0 이새끼들 뭐 잘못 먹음? [33] Ribero 2026.03.19 524 1 🖼️짤/클립 분명히 생각했을 때는 재미있었는데 [2] 저격스캐브 2026.03.19 181 3 버그전은 통나무(무반동,대전차) 눈치게임이네 [7] Dhskcj 2026.03.19 298 1 🖼️짤/클립 교란기 잡입 역대급 이었다 [6] gon 2026.03.19 208 4 일루미닛에 리에듀케이터 들고가지마삼 [11] 넨도 2026.03.19 347 0 이거 보면 기가폭 좋아보이는데 [7] 김치퐁채채퐁 2026.03.19 237 0 버그전에서 오토캐논 잘쓰는법 [4] Akalive 2026.03.19 307 0 대낮의 슈크런을 한다 [1] 넨도 2026.03.19 164 1 와 나 머리가 아파 ㅋㅋㅋㅋㅋㅋ [10] Nevos 2026.03.19 240 0 피드백 창구가 열렸음 [9] 아르카나쉐도우 2026.03.19 222 0 🖼️짤/클립 다이나마이트 장점 [10] gon 2026.03.19 235 0 이젠 하다하다 공중폭발도 보여주는 타이탄 [5] ANR 2026.03.19 278 7 어쩐지 듀라한들이 화방쓰고다니면서 화염데미지 안 받더니 시아리아 2026.03.19 301 0 머리칸에 갑옷 적용되는 이유가 [5] boll 2026.03.19 383 0 생긴것들이 중갑이 젤 맘에들어 [3] 헤르저 2026.03.19 231 0 오토캐넌들고다니면 타이탄우쨰? [27] 이윽고평안하길바래 2026.03.19 312 0 무무뭄멋! 화염방사 엑소슈트가 예정이라고! [5] 코카콜라펩시콜라 2026.03.19 214 0 중갑쓰면서 현타올때 [7] 긴샤무 2026.03.19 166 0 [유출] 아까 올라온 이 차량 뒤에있는 거 뭘까 [10] J35드라켄 2026.03.19 400 0 🖼️짤/클립 차저 발진기 [5] 도로롱삣삐 2026.03.19 180 0 오징어 스팅레이 하나 안나온다고 겜이 이리쉽나 Akalive 2026.03.19 134 1 🖼️짤/클립 헬장콘 수출되었다 이거 [9] N붕첩자 2026.03.19 285 5 🖼️짤/클립 석궁 유탄권총처럼 은신무기 취급인가바? [8] gon 2026.03.19 24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19 09: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