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데 10단 공방을 돌리는데 야 갑옷 버그 써서 알뜰하게 망토까지 채워놓고 12데스는 야이 ㅅㅂ
기껏 가스 들고 가서 프데 헌터 떼거지로 오는데 자기 데미지 입을까봐 안 쓰는 건 뭐고
궤레팜 쓰니까 배드 아이디어라고 쓰지 말라고 하더니 증원 터지니까 그걸 그냥 막으려다가 증원을 6개를 까먹냐?
이래놓고 평균 레벨이 110이야?
그리고 평탄을 보어록에서 지금 아니 사람 있는데는 대체 왜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지금 머리에 열이 올라서 골이 아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웬만하면 공방에서 뭔 짓을 하든 걍 아무 말 안 하는데 하도 답답해서 니 수류탄 뭐냐고 깜
내가 평소 신조 따라서 끝의 끝까지 탈주는 안 했는데 ㅅㅂ 개놈들아......
이게 일부러 한 트롤짓이 아니래..... 내가 왜 가스 수류탄 안 쓰냐고 그러니까 sry 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