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3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이새끼들 뭐 잘못 먹음? Ribero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3 조회수 522 작성일 2026-03-19 06:51:14 https://arca.live/b/helldivers2/165272773 갑자기 로드맵을 공개하질 않나갑자기 피드백 창구를 열질않나왜 일할라고 하냐 좋긴 좋은데 뭔가 낮설어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3] 글쓰기 마소키 2026-03-19 06:54:55 답글 대가리에 꽂힌 화살이 살짝 비틀렸나봐 펼쳐보기▼ Ribero 2026-03-19 06:55:17 답글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08:15:04 답글 절정했네 펼쳐보기▼ ㅎㄴㅇ 2026-03-19 06:56:04 답글 소니가 조인트를 깐 듯 펼쳐보기▼ Ribero 2026-03-19 06:56:22 답글 가능성 있어 펼쳐보기▼ 치킨집사장 2026-03-19 07:38:12 답글 ㄹㅇ 판매량이 엄청나서 소니가 계속 뻘짓하는거 보고만 있을려니 이 좋은 IP 버리는거라고 생각해서 쪼인트 깐듯? 펼쳐보기▼ i3l3ㅣ3 2026-03-19 07:04:29 답글 근데 그와중에 버그는 또 변종이 나와? 어지럽네 펼쳐보기▼ Ribero 2026-03-19 07:05:11 답글 뻐뽀먼쓰 2026-03-19 07:05:56 답글 콘ㅋㅋㅋㅋㅋ 펼쳐보기▼ Ribero 2026-03-19 07:13:52 답글 유출 검색해보면 뭔진 나오긴 하더라 펼쳐보기▼ 머글의마법 2026-03-19 07:17:01 답글 일루한테 화살두 인원들 싹 교체된듯 바로 일루 신규유닛 나오는거 보면 펼쳐보기▼ Ribero 2026-03-19 07:18:49 답글 X7 2026-03-19 07:20:59 답글 근데 캠페인+채권+편의성은 매번 하는건데 로드맵 대부분이 그거네 펼쳐보기▼ Ribero 2026-03-19 07:22:42 답글 그렇긴 함 펼쳐보기▼ 그린스 2026-03-19 07:26:54 답글 소니가 플스 온라인 서비스 유지시킬려고 돈 부어서 만든 게임들이 개발비 때려박은거 치고 개쳐망해서 사라지거나 욕쳐먹는 중이라 사실상 살아있는게 헬다버2 뿐이거든 조인트 까였을 가능성이 높음 펼쳐보기▼ Ribero 2026-03-19 08:12:28 답글 확실히 펼쳐보기▼ 프롸 2026-03-19 07:37:19 답글 뭐야 이거 진짜냐 이새끼들이 로드맵을 만들었다고? 펼쳐보기▼ Ribero 2026-03-19 08:12:34 답글 Mehain 2026-03-19 07:37:26 답글 소니 아니면 텐센트한테 조인트 까인듯? 나같아도 까긴할듯 펼쳐보기▼ Ribero 2026-03-19 08:12:40 답글 soul 2026-03-19 08:06:00 답글 소니가 지금 화살두 애들 쪼을 수 밖에 없는게 콩코드나 유사 소니 산하 게임들 전부 1년도 못 가고 망하는데 그나마 생명 유지하고 있는게 헬다2면 쪼아서라도 살리려고 해야 하는 상황이라 펼쳐보기▼ Ribero 2026-03-19 08:13:09 답글 nanachi 2026-03-19 08:11:43 답글 다필요없고 겜 튕기는거나 좀 고쳤으면 펼쳐보기▼ Ribero 2026-03-19 08:13:15 답글 nanachi 2026-03-19 08:13:30 답글 ㄹㅇ 펼쳐보기▼ 탁쳐서떨구기 2026-03-19 08:15:18 답글 하이가드까지 좆망해서 소니가 똥줄타나봄 펼쳐보기▼ Ribero 2026-03-19 08:15:40 답글 아 하이가드도 소니꺼냐? 펼쳐보기▼ 탁쳐서떨구기 2026-03-19 08:17:05 답글 소니껀 아닌데 저거 망해서 이제 플스5 온라인겜이 확 줄어든게 큰듯? 그거 아니여도 지난 콩고기의 충격도 남았을거고 펼쳐보기▼ Ribero 2026-03-19 08:17:22 답글 북극곰 2026-03-19 08:23:21 답글 피드백을...받는다고?!쟤들이??핵신고도 안받으면서 펼쳐보기▼ Ribero 2026-03-19 08:23:54 답글 https://dyno.gg/form/655d9c4e 펼쳐보기▼ Charlotte_1088 2026-03-19 09:31:00 답글 콩고기 계열 게임들 죄다 말아먹고 그나마 판매량 희망적인 헬다이버즈2가 이제서야 눈에 들어왔고, 그렇게 소니는 마지막 동아줄 잡는 심정으로 화살두에게 사랑의 매를 들었다.. 라는 일이 일어난건가? 펼쳐보기▼ Ribero 2026-03-19 09:58:46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늒네 28주후 찍고옴 ㄷㄷㄷ [9]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19 184 2 🖼️짤/클립 사진 정리하다가 이전에 완성한 크래용 [3] 델시 2026.03.19 98 5 참나 ㅋㅋ 이글연막쓴다고 강퇴당했네 [7] gon 2026.03.19 252 0 아 가드독 시발새끼 [6] 임시직 2026.03.19 183 0 헬생 첫 개추크레용 [10] gon 2026.03.19 378 16 선발대들 [7] 도로롱삣삐 2026.03.19 178 3 질문 오늘이 그 뭐냐 오징어 신상 나오는거였나? [4] 대나무빨대 2026.03.19 182 0 1인칭 솔직히 더 나오면 좋겠음. boll 2026.03.19 68 0 작살총이 참 괜찮은데 i3l3ㅣ3 2026.03.19 154 0 신규 smg 그냥 화방에 총 발사기능 덤이라 생각하니 [15] 당유자 2026.03.19 306 2 🖼️짤/클립 오늘도 당해버린 눈앞의 빨간 공 [6] 고양이란마리야 2026.03.19 175 0 잘쓰던 모드 하나가 터져버렸네 Radian 2026.03.19 169 1 오징어새끼들 뭔 부랄을 달고있는걸 가져오냐 [7] 미친범고래 2026.03.19 230 0 그 사장님들 챈이용규칙 잘 모르시나본데 [13] 뼈목걸이 2026.03.19 1220 28 헤제베이 돌아와 [4] Shallots 2026.03.19 229 1 럼버러 지금까지 나온 것 중에 이게 좀 우려스러움 [2] bongkure9d42 2026.03.19 262 1 기가 수류탄? 좋아?? [12] Mamafa 2026.03.19 674 0 흉물지능 새끼들도 메카에 타더니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200 0 소니가 화살두 조인트 깐 유력한 이유 [9] 김치퐁채채퐁 2026.03.19 290 1 🖼️짤/클립 배추크래용 [6] 고양이란마리야 2026.03.19 146 5 아 유탄 너프됬구나? [4] Seodin 2026.03.19 272 0 갑옷 외형좀 스킨씌우고싶다... [2] 까마귀자리 2026.03.19 137 0 어드주디에 앵글손잡이는 미친짓일까 [10] 까마귀자리 2026.03.19 270 0 이새끼들 뭐 잘못 먹음? [33] Ribero 2026.03.19 522 1 🖼️짤/클립 분명히 생각했을 때는 재미있었는데 [2] 저격스캐브 2026.03.19 181 3 버그전은 통나무(무반동,대전차) 눈치게임이네 [7] Dhskcj 2026.03.19 296 1 🖼️짤/클립 교란기 잡입 역대급 이었다 [6] gon 2026.03.19 208 4 일루미닛에 리에듀케이터 들고가지마삼 [11] 넨도 2026.03.19 346 0 이거 보면 기가폭 좋아보이는데 [7] 김치퐁채채퐁 2026.03.19 235 0 버그전에서 오토캐논 잘쓰는법 [4] Akalive 2026.03.19 307 0 대낮의 슈크런을 한다 [1] 넨도 2026.03.19 164 1 와 나 머리가 아파 ㅋㅋㅋㅋㅋㅋ [10] Nevos 2026.03.19 240 0 피드백 창구가 열렸음 [9] 아르카나쉐도우 2026.03.19 222 0 🖼️짤/클립 다이나마이트 장점 [10] gon 2026.03.19 233 0 이젠 하다하다 공중폭발도 보여주는 타이탄 [5] ANR 2026.03.19 278 7 어쩐지 듀라한들이 화방쓰고다니면서 화염데미지 안 받더니 시아리아 2026.03.19 301 0 머리칸에 갑옷 적용되는 이유가 [5] boll 2026.03.19 383 0 생긴것들이 중갑이 젤 맘에들어 [3] 헤르저 2026.03.19 231 0 오토캐넌들고다니면 타이탄우쨰? [27] 이윽고평안하길바래 2026.03.19 310 0 무무뭄멋! 화염방사 엑소슈트가 예정이라고! [5] 코카콜라펩시콜라 2026.03.19 214 0 중갑쓰면서 현타올때 [7] 긴샤무 2026.03.19 165 0 [유출] 아까 올라온 이 차량 뒤에있는 거 뭘까 [10] J35드라켄 2026.03.19 400 0 🖼️짤/클립 차저 발진기 [5] 도로롱삣삐 2026.03.19 180 0 오징어 스팅레이 하나 안나온다고 겜이 이리쉽나 Akalive 2026.03.19 134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19 09: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