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중형은 대충쏴도 다 죽으니깐 딱히 설명 안해도 될거같고

대형 3형제에 해당하는 이야기임

차저는 다리에 쏴서 껍질벗기고 주무기로 찜질하거나 대가리에 연사박아도 되고
똥꼬에 대공포 모드로 쏘면 살살녹음

임페일러는 주무기로 살살 성질긁어서 시즈모드 박게 유도하고

시즈모드 박으면 대가리속살에 대공포로 난사갈기면 금방죽음

타이탄이 좀 골때리는데

얘는 잡을려면 머리통에 정직하게 철갑탄으로 9방을 쑤셔야해서 레일캐논 던지는게 제일 마음편함

아니면 이글110으로 껍질 부수고 속살에 대공포로 난사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