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주로 그 거구인가? 그 척탄병갑 쓰는데

이게 디자인이 순정 기준 내 취향이라 애용하는 편임

근데 이번 일반갑 포위준비도 좀 끌리는데 생긴게 영...

가지고 있는 갑옷끼리는 스킨만 좀 돌려쓸수있게 해주면 안될까 화살두야 하다가도 그러면 갑옷들 안 팔릴테니 해줄리 없다 싶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