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3명 알림수신 73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피드백 창구가 열렸음 아르카나쉐도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21 작성일 2026-03-19 05:51:34 https://arca.live/b/helldivers2/165267908 https://dyno.gg/form/655d9c4e양붕이들도 1 2 3번 무기개조 + 확장, 사과맛 베이컨 갑옷스킨이랑 빨젬, 만렙확장 많이 넣고있다고함우리도 필요한거 피드백 장문으로 ㄱㄱ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BrokentwoEyes 2026-03-19 05:52:22 답글 과연 장문을 쓰면 그걸 읽어줄까... 펼쳐보기▼ 아르카나쉐도우 2026-03-19 05:52:47 답글 뭐 읽을때도 있으니 일단 ㄱ 펼쳐보기▼ CarlZ 2026-03-19 06:00:18 답글 평소엔 지들 피드백 접수는 오로지 디코 좆목질로 오지게 하더니만 십새끼들 얼마나 쳐 놀았으면 이제서야 일하는 시늉을 부리냐 진짜 소니가 쟤네 뒷머리 야구방망이로 후려 까기라도 한 것인가 펼쳐보기▼ 아르카나쉐도우 2026-03-19 06:04:44 답글 마소키 2026-03-19 06:22:17 답글 난이도별 레벨제한 도입... 펼쳐보기▼ 아르카나쉐도우 2026-03-19 06:57:39 답글 야근분충 2026-03-19 07:52:42 답글 개발진 내에 있는 네크로시체박이에겐 유감이지만 시체 생기는건 좀 포기하라고 써야겠네 펼쳐보기▼ 아르카나쉐도우 2026-03-19 08:53:30 답글 셰이드 2026-03-19 09:31:46 답글 얘들은 왜 공식디코에 링크를 왜 안남길까 싶은데... 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오늘도 당해버린 눈앞의 빨간 공 [6] 고양이란마리야 2026.03.19 175 0 잘쓰던 모드 하나가 터져버렸네 Radian 2026.03.19 169 1 오징어새끼들 뭔 부랄을 달고있는걸 가져오냐 [7] 미친범고래 2026.03.19 230 0 그 사장님들 챈이용규칙 잘 모르시나본데 [13] 뼈목걸이 2026.03.19 1220 28 헤제베이 돌아와 [4] Shallots 2026.03.19 229 1 럼버러 지금까지 나온 것 중에 이게 좀 우려스러움 [2] bongkure9d42 2026.03.19 262 1 기가 수류탄? 좋아?? [12] Mamafa 2026.03.19 673 0 흉물지능 새끼들도 메카에 타더니 [3]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9 200 0 소니가 화살두 조인트 깐 유력한 이유 [9] 김치퐁채채퐁 2026.03.19 290 1 🖼️짤/클립 배추크래용 [6] 고양이란마리야 2026.03.19 146 5 아 유탄 너프됬구나? [4] Seodin 2026.03.19 272 0 갑옷 외형좀 스킨씌우고싶다... [2] 까마귀자리 2026.03.19 136 0 어드주디에 앵글손잡이는 미친짓일까 [10] 까마귀자리 2026.03.19 270 0 이새끼들 뭐 잘못 먹음? [33] Ribero 2026.03.19 522 1 🖼️짤/클립 분명히 생각했을 때는 재미있었는데 [2] 저격스캐브 2026.03.19 180 3 버그전은 통나무(무반동,대전차) 눈치게임이네 [7] Dhskcj 2026.03.19 296 1 🖼️짤/클립 교란기 잡입 역대급 이었다 [6] gon 2026.03.19 208 4 일루미닛에 리에듀케이터 들고가지마삼 [11] 넨도 2026.03.19 346 0 이거 보면 기가폭 좋아보이는데 [7] 김치퐁채채퐁 2026.03.19 235 0 버그전에서 오토캐논 잘쓰는법 [4] Akalive 2026.03.19 306 0 대낮의 슈크런을 한다 [1] 넨도 2026.03.19 164 1 와 나 머리가 아파 ㅋㅋㅋㅋㅋㅋ [10] Nevos 2026.03.19 239 0 피드백 창구가 열렸음 [9] 아르카나쉐도우 2026.03.19 221 0 🖼️짤/클립 다이나마이트 장점 [10] gon 2026.03.19 233 0 이젠 하다하다 공중폭발도 보여주는 타이탄 [5] ANR 2026.03.19 278 7 어쩐지 듀라한들이 화방쓰고다니면서 화염데미지 안 받더니 시아리아 2026.03.19 301 0 머리칸에 갑옷 적용되는 이유가 [5] boll 2026.03.19 383 0 생긴것들이 중갑이 젤 맘에들어 [3] 헤르저 2026.03.19 230 0 오토캐넌들고다니면 타이탄우쨰? [27] 이윽고평안하길바래 2026.03.19 310 0 무무뭄멋! 화염방사 엑소슈트가 예정이라고! [5] 코카콜라펩시콜라 2026.03.19 214 0 중갑쓰면서 현타올때 [7] 긴샤무 2026.03.19 165 0 [유출] 아까 올라온 이 차량 뒤에있는 거 뭘까 [10] J35드라켄 2026.03.19 400 0 🖼️짤/클립 차저 발진기 [5] 도로롱삣삐 2026.03.19 180 0 오징어 스팅레이 하나 안나온다고 겜이 이리쉽나 Akalive 2026.03.19 134 1 🖼️짤/클립 헬장콘 수출되었다 이거 [9] N붕첩자 2026.03.19 285 5 🖼️짤/클립 석궁 유탄권총처럼 은신무기 취급인가바? [8] gon 2026.03.19 241 0 질문 버그 화방아다 로드아웃 헬프 [5] 충격중비 2026.03.19 209 0 내가 한국인이라서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13] N붕첩자 2026.03.19 263 1 🖼️짤/클립 오랫만에 공방 십고인물들 만나네 [3] gon 2026.03.19 179 1 디에스컬 명중률 주작질 ㅈㄴ 재미있네 [3] 항공모함 2026.03.19 244 2 질문 이번 채권 슈퍼스토어 판매 품목 있음? [4] N붕첩자 2026.03.19 250 0 복스 엔진 좀 만나봤는데 [5] 첫번째_수호자 2026.03.19 240 0 🖼️짤/클립 헬끼야아아악! [1] gon 2026.03.19 94 0 질문 안녕하세요. 2~3일차 된 뉴비인데요. [7] 스톨게 2026.03.19 13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3-19 0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