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 공격은 데미지입는데 자기 이럽터는 코앞에쏴도 데미지 1도안박히네 ㅋㅋ 강운의 소유자인가?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얘는 나랑 다른이럽터 쓰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99
작성일
댓글
[3]
글쓰기
pairei
gon
북극곰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무무뭄멋! 화염방사 엑소슈트가 예정이라고!
[5]
214
0
중갑쓰면서 현타올때
[7]
166
0
[유출] 아까 올라온 이 차량 뒤에있는 거 뭘까
[10]
400
0
🖼️짤/클립
차저 발진기
[5]
180
0
오징어 스팅레이 하나 안나온다고 겜이 이리쉽나
135
1
🖼️짤/클립
헬장콘 수출되었다 이거
[9]
285
5
🖼️짤/클립
석궁 유탄권총처럼 은신무기 취급인가바?
[8]
242
0
질문
버그 화방아다 로드아웃 헬프
[5]
209
0
내가 한국인이라서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13]
263
1
🖼️짤/클립
오랫만에 공방 십고인물들 만나네
[3]
179
1
디에스컬 명중률 주작질 ㅈㄴ 재미있네
[3]
244
2
질문
이번 채권 슈퍼스토어 판매 품목 있음?
[4]
250
0
복스 엔진 좀 만나봤는데
[5]
240
0
🖼️짤/클립
헬끼야아아악!
[1]
94
0
질문
안녕하세요. 2~3일차 된 뉴비인데요.
[7]
138
0
질문
오미크론이 좋다고해서 와봤는데 왜 부가관심지역 안떠?
[6]
156
1
점심망호파면 올사람?
[3]
85
0
질문
무분별한? 변종이라서 일부몹이 없는건가
[5]
206
0
어제 공방 했는데 재미 고저차 심하노
[11]
223
0
[유출] 엑소 슈트 대결 vs
[10]
433
1
채권5개 남았는데 6개됬네..
[5]
114
0
드디어 나도 이제 스위퍼 쓴다! 얏호!
[5]
303
1
무권자 특화 행성 진짜 개떼거지로 오네
[2]
206
0
🖼️짤/클립
얘는 나랑 다른이럽터 쓰나?
[3]
199
0
미니건 탄창 딱 1천발인거 존나 편안하네
[1]
134
0
🖼️짤/클립
개인적으로 배낭화방은 성능픽이야
[13]
269
0
도시맵 버그/일루 수비전략 생각해봄
[1]
59
0
듀라한은 정말 금단의 기술이구나..
[4]
479
0
공략/정보
[유출] 탑승물 조금 자세히 보기
[39]
1724
13
고맙읍니다.. 그저 고맙읍니다...
[6]
227
5
이제 응애는 탈출했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음
[11]
154
0
배낭유탄 딱 200 데미지 주면 좋을 거 같은데
[1]
150
0
크아아악!!! 그만 싸!!!
[4]
230
0
헬망호
아점 묑호 4/4
[5]
63
0
지금 크래시 좀 있네
79
0
게임 녹화한거 들어보니 소리 작아지는 버그는 여전하네
105
0
헬망호
아침 뫼잉호 4/4
[2]
118
0
존나 재밌는거 알려줄까
[3]
228
0
이거 헬다이버즈 2 아닌가
[14]
444
3
프리셋 기능있음 좋을거같다
[2]
143
0
솔직히 일루미닛도 재밌다고 생각해요...
[9]
243
2
🖼️짤/클립
"They shall not pass"
[12]
235
1
이번 신규채권 어디가 쓰기좋은거같음?
[10]
339
1
헬망호
아침 묑호 4/4
[9]
121
0
ㅅㅂ GPU 타임 지랄난거 찾았다
[1]
23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