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물 소총 격발음을 개쩌는 에땁 소리로 바꿨는데


넥서스 양붕이들이 마니마니 다운로드 해줘서 고맙읍니다..

사플 뽕 졸라게 찹니다...


솔직히 다운로드 10명만 해줘도 존나 감지덕지하다고 생각했는데

이 소리를 그리워하는 양붕 게이들이 70명이 넘을 줄 몰랐읍니다...


그저 고맙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