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붕이들아 제발 이거 유탄보다 쌔다고 한방에 1000딜이라니까?
이거 타이탄도 때려잡는 무기라고
벌레 한가득 있어서 갈기는데 양붕이들 보면 항상 디에스컬 범위 안으로 드가서 아크에 찢김
양붕이들아 제발 이거 유탄보다 쌔다고 한방에 1000딜이라니까?
이거 타이탄도 때려잡는 무기라고
벌레 한가득 있어서 갈기는데 양붕이들 보면 항상 디에스컬 범위 안으로 드가서 아크에 찢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