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질문 가스 박격포 어떻게 써야함? 힛후미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442 작성일 2026-03-18 17:06:08 https://arca.live/b/helldivers2/165231928 잘못하면 아군만 죽을거 같은데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글쓰기 enlxmfflsdis 2026-03-18 17:07:03 답글 그냥 막깔으셈 EMS처럼 아군 발 묶는것도 아니고 박격포처럼 죽이는것도 아니라서 가스박격은 문제없음 펼쳐보기▼ enlxmfflsdis 2026-03-18 17:07:44 답글 가끔 생각날때마다 원하는 지역에 핑찍어서 유도도 하고 센트리는 우선 공격 대상이니 건물과 좀 떨어진 건물 뒤나 많이 뒤에다가 깔면 됨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6-03-18 17:08:59 답글 지역은 반응안함 적 핑만 반응하는데 고장날때도 있음 펼쳐보기▼ enlxmfflsdis 2026-03-18 17:09:44 답글 레오파르트2AX 2026-03-18 17:10:55 답글 지역핑에도 반응했으면 실탄박격도 유용하게 쓰임 펼쳐보기▼ 힛후미 2026-03-18 17:10:36 답글 일루에서 쓰다가 아군 데미지 입는거 보고 파괴했는데 쓰기 좀 무섭더라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6-03-18 17:11:48 답글 가스랑 전기박격을 같이 깔아서 한구역 자체를 틀어막는식으로 써도 좋음 난 혼자 다닐 생각으로 실탄박격까지 채용해서 포탄비 내려줌 펼쳐보기▼ enlxmfflsdis 2026-03-18 17:12:59 답글 아군 사격무섭고 일루에서 쓸거면 가스박격 말고 그냥 기관센이 가성비 좋음 펼쳐보기▼ 힛후미 2026-03-18 17:14:32 답글 일단 박격 핑 모듈 구매 전까지는 봉인해야겠다 펼쳐보기▼ Akerd 2026-03-18 18:24:13 답글 어쨋든 일반박격보다는 좋음 펼쳐보기▼ 개념시리즈 2026-03-18 18:44:17 답글 딜 뭐 크게 들어오는건 아니라서 대충깔면 됨. 대신 어그로 좀 심하게 끌려서 금방터짐 펼쳐보기▼ 철도가키난소종점질속열차칙칙폭폭 2026-03-18 22:52:39 답글 참호 존나 깊게 한 우물만 판 뒤 그 안에 던지는 것도 방법이긴 함 ㅋㅋ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6-03-18 23:55:04 답글 증원오기 전에 후방에다 깔아. 펼쳐보기▼ 이카니티 2026-03-18 23:55:19 답글 박격쓸거면 기관센도 같이 쓰는거 추천함 펼쳐보기▼ 힛후미 2026-03-19 02:26:09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They shall not pass" [12] 첫번째_수호자 2026.03.19 235 1 이번 신규채권 어디가 쓰기좋은거같음? [10] 미친범고래 2026.03.19 339 1 헬망호 아침 묑호 4/4 [9] pairei 2026.03.19 121 0 ㅅㅂ GPU 타임 지랄난거 찾았다 [1] 미폭공폭 2026.03.19 238 0 진짜 복붙하나 ㅅㅂㅋㅋㅋㅋ [3] 미폭공폭 2026.03.18 381 4 난 버그전 유탄권총 고정되버림 [4] 탁쳐서떨구기 2026.03.18 250 2 이런 모드 없나 [6] 10뽑 2026.03.18 305 2 🖼️짤/클립 재밌네 이거 [1] 나그거없는데 2026.03.18 179 1 다음 채권 [7] 힣힣이 2026.03.18 228 0 디에스컬 범위안으로 자꾸 들어가는 애들이 많네 [11] Akalive 2026.03.18 340 0 스위퍼 샷건 재밋네 [5] 깻잎도살자행복이 2026.03.18 679 1 평탄화기 뭔가 애매허이 [8] ㅇㅇ아님 2026.03.18 302 0 가스박격 우선순위 시민탈출에서 설치하기 좋은 곳 [5] 뎃 2026.03.18 263 0 차저 특) [1] N붕첩자 2026.03.18 251 0 6단계 또 힘겹게 솔플 성공 .... [35] 신향 2026.03.18 417 4 와 워프팩으로 아크 튀는거 피하네 [4] Recuza 2026.03.18 272 1 기록용 메모 [10] 뭐멍이 2026.03.18 231 1 사이스를 포함해서 이 게임에 나쁜 총은 없는 것 같아. [42] 죽음의냥냥펀치 2026.03.18 1290 13 버그전 도미네이터 은근 좋네 [7] 탁쳐서떨구기 2026.03.18 273 1 3박격 재밌긴한데 [12] 레오파르트2AX 2026.03.18 248 3 역시 배낭 중화기는 내 취향이야 [9] pairei 2026.03.18 320 2 트렌치 샷건 이거 좋네 [2] twisted_noob 2026.03.18 335 2 배낭화방 슈리커 은근 잘깨네 [1] 기인두부깨기 2026.03.18 180 1 질문 가스 박격포 어떻게 써야함? [15] 힛후미 2026.03.18 442 1 나만그런건가 [10] NinoAlice 2026.03.18 212 1 샘플 어느정도면 많이주운거지..?? [14] gon 2026.03.18 237 1 🖼️짤/클립 오버시어 이상하게 죽었네 [4] 코카콜라펩시콜라 2026.03.18 268 3 공략/정보 함선 무기고-경력에 있는 '획득한 샘플' 통계 반영 방식에 대한 확인 결과 [8] 죽음의냥냥펀치 2026.03.18 1187 13 일루미닛들 나와봤자 [3] Amolabish 2026.03.18 192 4 질문 뉴비 채권 고민중 [5] 솦삣삐 2026.03.18 342 1 보급스잼 중 깡뎀 1등은 [4] 탁쳐서떨구기 2026.03.18 252 1 동부 화방후기 [5] 배박이겸총박이 2026.03.18 293 1 🖼️짤/클립 서부 10단 이거 맞음? [7] gon 2026.03.18 267 1 레전드 핵 봄 [9] 우와 2026.03.18 482 2 이번 신규 갑옷 좀 웃긴놈 봄 [6] ㅇㅇ 2026.03.18 467 4 헬망호 사이버스탠에서 전투중 도움이 필요하다 끝 [13] BrokentwoEyes 2026.03.18 361 3 질문 무기가 밴 먹기도 함? [7] twisted_noob 2026.03.18 471 1 그래도 공방은 아직 따뜻하네 [4] 5분전투대기조 2026.03.18 254 0 아니 진짜 임페일러 길막 어케 안되냐? [5] 검은안개 2026.03.18 271 0 🖼️짤/클립 ㅋㅋ지형찐빠 수준 하고는ㅋㅋ [3] gon 2026.03.18 179 1 아크유탄 괜찮네 술이너무좋아 2026.03.18 131 1 이건 또 뭔;; [6] 검은안개 2026.03.18 220 0 일루 무권자 ㅅㅂ [2] 금주금연 2026.03.18 163 0 오토마톤에 복스 나오는곳이 이제 어딨지 [1] 금주금연 2026.03.18 110 0 새 채권나와서 그런가 어딜가도 병신들로 가득하네 [2] gon 2026.03.18 201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19 00: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