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이번 신규 갑옷 좀 웃긴놈 봄 ㅇㅇ 추천 4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466 작성일 2026-03-18 14:54:46 https://arca.live/b/helldivers2/165223791 자기는 안죽는다면서뒤에서 힐총이나 쏴주면 된다 그러더니수류탄 뽑음안던짐그대로 달려감터짐살음(???)보급팩으로 수류탄 보급들고 달려감터짐안죽음(???)이짓거리 반복하는 색기 봤슴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리싱스키 2026-03-18 15:38:02 답글 랄리... 펼쳐보기▼ 술이너무좋아 2026-03-18 15:42:53 답글 뭐야 시발 왜 안죽어요 펼쳐보기▼ gon 2026-03-18 16:11:07 답글 러시안룰렛 좇고수 펼쳐보기▼ 그린스 2026-03-18 18:00:37 답글 레디투핫 펼쳐보기▼ 신향 2026-03-18 20:47:34 답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북극곰 2026-03-19 01:00:06 답글 살아와서 그짓거리 반복하는건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평탄화기 뭔가 애매허이 [8] ㅇㅇ아님 2026.03.18 301 0 가스박격 우선순위 시민탈출에서 설치하기 좋은 곳 [5] 뎃 2026.03.18 263 0 차저 특) [1] N붕첩자 2026.03.18 251 0 6단계 또 힘겹게 솔플 성공 .... [35] 신향 2026.03.18 417 4 와 워프팩으로 아크 튀는거 피하네 [4] Recuza 2026.03.18 271 1 기록용 메모 [10] 뭐멍이 2026.03.18 231 1 사이스를 포함해서 이 게임에 나쁜 총은 없는 것 같아. [42] 죽음의냥냥펀치 2026.03.18 1290 13 버그전 도미네이터 은근 좋네 [7] 탁쳐서떨구기 2026.03.18 273 1 3박격 재밌긴한데 [12] 레오파르트2AX 2026.03.18 248 3 역시 배낭 중화기는 내 취향이야 [9] pairei 2026.03.18 320 2 트렌치 샷건 이거 좋네 [2] twisted_noob 2026.03.18 335 2 배낭화방 슈리커 은근 잘깨네 [1] 기인두부깨기 2026.03.18 180 1 질문 가스 박격포 어떻게 써야함? [15] 힛후미 2026.03.18 442 1 나만그런건가 [10] NinoAlice 2026.03.18 212 1 샘플 어느정도면 많이주운거지..?? [14] gon 2026.03.18 237 1 🖼️짤/클립 오버시어 이상하게 죽었네 [4] 코카콜라펩시콜라 2026.03.18 268 3 공략/정보 함선 무기고-경력에 있는 '획득한 샘플' 통계 반영 방식에 대한 확인 결과 [8] 죽음의냥냥펀치 2026.03.18 1187 13 일루미닛들 나와봤자 [3] Amolabish 2026.03.18 192 4 질문 뉴비 채권 고민중 [5] 솦삣삐 2026.03.18 342 1 보급스잼 중 깡뎀 1등은 [4] 탁쳐서떨구기 2026.03.18 252 1 동부 화방후기 [5] 배박이겸총박이 2026.03.18 292 1 🖼️짤/클립 서부 10단 이거 맞음? [7] gon 2026.03.18 266 1 레전드 핵 봄 [9] 우와 2026.03.18 481 2 이번 신규 갑옷 좀 웃긴놈 봄 [6] ㅇㅇ 2026.03.18 466 4 헬망호 사이버스탠에서 전투중 도움이 필요하다 끝 [13] BrokentwoEyes 2026.03.18 361 3 질문 무기가 밴 먹기도 함? [7] twisted_noob 2026.03.18 470 1 그래도 공방은 아직 따뜻하네 [4] 5분전투대기조 2026.03.18 253 0 아니 진짜 임페일러 길막 어케 안되냐? [5] 검은안개 2026.03.18 270 0 🖼️짤/클립 ㅋㅋ지형찐빠 수준 하고는ㅋㅋ [3] gon 2026.03.18 178 1 아크유탄 괜찮네 술이너무좋아 2026.03.18 130 1 이건 또 뭔;; [6] 검은안개 2026.03.18 219 0 일루 무권자 ㅅㅂ [2] 금주금연 2026.03.18 162 0 오토마톤에 복스 나오는곳이 이제 어딨지 [1] 금주금연 2026.03.18 109 0 새 채권나와서 그런가 어딜가도 병신들로 가득하네 [2] gon 2026.03.18 200 1 신규 산탄총 대유쾌네 진짜 [4] 임시직 2026.03.18 437 2 강종 말고 중간포기기능좀 넣어줘 [3] gon 2026.03.18 211 0 공방 외국인이 극찬해줌 [17] Protocol 2026.03.18 399 3 알낳는 팩토리 스트라이더 [13] 세븐일레븐햄버거요정 2026.03.18 883 18 참 호 좋 아 [3] R_Grey 2026.03.18 178 2 브금이랑 동료 무전 작아진 버그는 고쳤네 [1] CarlZ 2026.03.18 101 0 이거 경고 뭐임? [9] 도로롱삣삐 2026.03.18 366 0 질문 화염데미지 증가시키는 부스트나 갑옷이 있나요? [2] 히로 2026.03.18 219 0 겜 재밌노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18 130 2 질문 아스날 질문좀요 [1] 포티는아카이브 2026.03.18 188 0 헬망호 한자리 남은 망호 마감 [2] Radian 2026.03.18 7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18 19: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