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보호막은 초크 없이도 잘 까는데

딜량도 오버시어 몸샷 3~4대면 잡고

총검있어서 무권자나 오도들 근접할때 밀쳐내고

탄약은 난사만 안하면 탄 관리도 잘 되는데

얘도 코요테처럼 외주 맞긴건가? 그럴 화살두가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