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더랑 크리스퍼를 같이 쓰는 느낌인데 스왑할때 딜레이가 없음
실탄으로 죽일 수 있는 유닛들은 한계가 명확해서 불 질러가지고 메인체력 까서 실탄으로 마무리 하는 식으로 운영하니까 딱 적절하게 탄 소모 괜찮게 되더라
보조무기칸에 얼티를 들 수 있어서 대전차 능력도 확 올랐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짤/클립
재밌네 이거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78
작성일
댓글
[1]
글쓰기
Koda_Rocky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개인적으로 배낭화방은 성능픽이야
[13]
269
0
도시맵 버그/일루 수비전략 생각해봄
[1]
59
0
듀라한은 정말 금단의 기술이구나..
[4]
479
0
공략/정보
[유출] 탑승물 조금 자세히 보기
[39]
1725
13
고맙읍니다.. 그저 고맙읍니다...
[6]
227
5
이제 응애는 탈출했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음
[11]
154
0
배낭유탄 딱 200 데미지 주면 좋을 거 같은데
[1]
150
0
크아아악!!! 그만 싸!!!
[4]
230
0
헬망호
아점 묑호 4/4
[5]
63
0
지금 크래시 좀 있네
79
0
게임 녹화한거 들어보니 소리 작아지는 버그는 여전하네
105
0
헬망호
아침 뫼잉호 4/4
[2]
119
0
존나 재밌는거 알려줄까
[3]
228
0
이거 헬다이버즈 2 아닌가
[14]
444
3
프리셋 기능있음 좋을거같다
[2]
143
0
솔직히 일루미닛도 재밌다고 생각해요...
[9]
243
2
🖼️짤/클립
"They shall not pass"
[12]
235
1
이번 신규채권 어디가 쓰기좋은거같음?
[10]
339
1
헬망호
아침 묑호 4/4
[9]
121
0
ㅅㅂ GPU 타임 지랄난거 찾았다
[1]
238
0
진짜 복붙하나 ㅅㅂㅋㅋㅋㅋ
[3]
381
4
난 버그전 유탄권총 고정되버림
[4]
250
2
이런 모드 없나
[6]
305
2
🖼️짤/클립
재밌네 이거
[1]
178
1
다음 채권
[7]
228
0
디에스컬 범위안으로 자꾸 들어가는 애들이 많네
[11]
339
0
스위퍼 샷건 재밋네
[5]
679
1
평탄화기 뭔가 애매허이
[8]
301
0
가스박격 우선순위 시민탈출에서 설치하기 좋은 곳
[5]
263
0
차저 특)
[1]
251
0
6단계 또 힘겹게 솔플 성공 ....
[35]
417
4
와 워프팩으로 아크 튀는거 피하네
[4]
271
1
기록용 메모
[10]
231
1
사이스를 포함해서 이 게임에 나쁜 총은 없는 것 같아.
[42]
1290
13
버그전 도미네이터 은근 좋네
[7]
273
1
3박격 재밌긴한데
[12]
248
3
역시 배낭 중화기는 내 취향이야
[9]
320
2
트렌치 샷건 이거 좋네
[2]
335
2
배낭화방 슈리커 은근 잘깨네
[1]
180
1
질문
가스 박격포 어떻게 써야함?
[15]
442
1
나만그런건가
[10]
212
1
샘플 어느정도면 많이주운거지..??
[14]
237
1
🖼️짤/클립
오버시어 이상하게 죽었네
[4]
268
3
공략/정보
함선 무기고-경력에 있는 '획득한 샘플' 통계 반영 방식에 대한 확인 결과
[8]
1187
13
일루미닛들 나와봤자
[3]
192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