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더랑 크리스퍼를 같이 쓰는 느낌인데 스왑할때 딜레이가 없음
실탄으로 죽일 수 있는 유닛들은 한계가 명확해서 불 질러가지고 메인체력 까서 실탄으로 마무리 하는 식으로 운영하니까 딱 적절하게 탄 소모 괜찮게 되더라
보조무기칸에 얼티를 들 수 있어서 대전차 능력도 확 올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