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솔직히 일루미닛도 재밌다고 생각해요... DRTYNT 추천 2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43 작성일 2026-03-19 00:38:26 https://arca.live/b/helldivers2/165244449 워낙 물몸이라 다양한 빌드짜서 가는 재미도 있고무권자들 대량학살하는 재미도 있고몹마다 대처법이 확실해서 10단에서도 편하게 즐길수 있음플래시몹도 잡는맛이 좋아서 나오면 반가움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Exodus 2026-03-19 00:43:54 답글 4단 도는 뉴비 빡종만 2번째임 무권자 쉑 ㅈㄴ 나와서 펼쳐보기▼ DRTYNT 2026-03-19 00:45:02 답글 스트라타잼 뭐씀? 화력부족 아니면 크게 밀릴리가 없는데 펼쳐보기▼ Exodus 2026-03-19 00:49:13 답글 이글 공중 타격 무반동 박격포 기관총 센트리 펼쳐보기▼ Exodus 2026-03-19 00:50:03 답글 무기는 코요테 or 이럽터 유탄권총 테르밋 펼쳐보기▼ DRTYNT 2026-03-19 00:54:04 답글 무기는 그대로 들고가도 될듯 펼쳐보기▼ DRTYNT 2026-03-19 00:52:25 답글 무반동포는 일루에선 큰 의미가 없슴 차라리 유탄발사기나 스털워트 드는거 추천 이글이나 궤도스젬도 많이 필요는 없고 개인화력이 중요함 나는 이글 하나정도 아무거나 집고 지원무기, 배낭(가드독이나 이동용)들고 남는칸에 센트리 암거나 넣고함 펼쳐보기▼ DRTYNT 2026-03-19 00:53:16 답글 사실 이공타도 살짝 과무장임 이글 기총소사 추천 펼쳐보기▼ Kkkkkkkkkk 2026-03-19 01:42:25 답글 이글 기총소사 기관총 보급 팩 기관총 센트리 이렇게 ㄱㄱ 일루박격은 버그박격하고 같은 이유로 많이 위험 펼쳐보기▼ 탁쳐서떨구기 2026-03-19 02:40:32 답글 일루가 대처법만 숙지하면 ㄹㅇ 쉬운듯 하베스터에 덜덜 떨던 나는 화방업뎃 이전부터 화방들고 1대1도 하고 그랬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무분별한? 변종이라서 일부몹이 없는건가 [5] Koda_Rocky 2026.03.19 206 0 어제 공방 했는데 재미 고저차 심하노 [11]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19 223 0 [유출] 엑소 슈트 대결 vs [10] 첫번째_수호자 2026.03.19 433 1 채권5개 남았는데 6개됬네.. [5] Koda_Rocky 2026.03.19 114 0 드디어 나도 이제 스위퍼 쓴다! 얏호! [5] Koda_Rocky 2026.03.19 304 1 무권자 특화 행성 진짜 개떼거지로 오네 [2] bongkure9d42 2026.03.19 206 0 🖼️짤/클립 얘는 나랑 다른이럽터 쓰나? [3] gon 2026.03.19 200 0 미니건 탄창 딱 1천발인거 존나 편안하네 [1] 배박이겸총박이 2026.03.19 134 0 🖼️짤/클립 개인적으로 배낭화방은 성능픽이야 [13] pairei 2026.03.19 269 0 도시맵 버그/일루 수비전략 생각해봄 [1] 탁쳐서떨구기 2026.03.19 59 0 듀라한은 정말 금단의 기술이구나.. [4] DnP 2026.03.19 479 0 공략/정보 [유출] 탑승물 조금 자세히 보기 [39] 첫번째_수호자 2026.03.19 1725 13 고맙읍니다.. 그저 고맙읍니다... [6] CarlZ 2026.03.19 227 5 이제 응애는 탈출했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음 [11] 메이페 2026.03.19 154 0 배낭유탄 딱 200 데미지 주면 좋을 거 같은데 [1] SA_DU 2026.03.19 150 0 크아아악!!! 그만 싸!!! [4] 대머리빛나핑 2026.03.19 230 0 헬망호 아점 묑호 4/4 [5] pairei 2026.03.19 63 0 지금 크래시 좀 있네 대머리빛나핑 2026.03.19 79 0 게임 녹화한거 들어보니 소리 작아지는 버그는 여전하네 CarlZ 2026.03.19 105 0 헬망호 아침 뫼잉호 4/4 [2] pairei 2026.03.19 119 0 존나 재밌는거 알려줄까 [3] ㅇㅇ 2026.03.19 228 0 이거 헬다이버즈 2 아닌가 [14] 첫번째_수호자 2026.03.19 444 3 프리셋 기능있음 좋을거같다 [2] 미친범고래 2026.03.19 143 0 솔직히 일루미닛도 재밌다고 생각해요... [9] DRTYNT 2026.03.19 243 2 🖼️짤/클립 "They shall not pass" [12] 첫번째_수호자 2026.03.19 235 1 이번 신규채권 어디가 쓰기좋은거같음? [10] 미친범고래 2026.03.19 339 1 헬망호 아침 묑호 4/4 [9] pairei 2026.03.19 121 0 ㅅㅂ GPU 타임 지랄난거 찾았다 [1] 미폭공폭 2026.03.19 238 0 진짜 복붙하나 ㅅㅂㅋㅋㅋㅋ [3] 미폭공폭 2026.03.18 381 4 난 버그전 유탄권총 고정되버림 [4] 탁쳐서떨구기 2026.03.18 250 2 이런 모드 없나 [6] 10뽑 2026.03.18 305 2 🖼️짤/클립 재밌네 이거 [1] 나그거없는데 2026.03.18 179 1 다음 채권 [7] 힣힣이 2026.03.18 228 0 디에스컬 범위안으로 자꾸 들어가는 애들이 많네 [11] Akalive 2026.03.18 339 0 스위퍼 샷건 재밋네 [5] 깻잎도살자행복이 2026.03.18 679 1 평탄화기 뭔가 애매허이 [8] ㅇㅇ아님 2026.03.18 301 0 가스박격 우선순위 시민탈출에서 설치하기 좋은 곳 [5] 뎃 2026.03.18 263 0 차저 특) [1] N붕첩자 2026.03.18 251 0 6단계 또 힘겹게 솔플 성공 .... [35] 신향 2026.03.18 417 4 와 워프팩으로 아크 튀는거 피하네 [4] Recuza 2026.03.18 271 1 기록용 메모 [10] 뭐멍이 2026.03.18 231 1 사이스를 포함해서 이 게임에 나쁜 총은 없는 것 같아. [42] 죽음의냥냥펀치 2026.03.18 1290 13 버그전 도미네이터 은근 좋네 [7] 탁쳐서떨구기 2026.03.18 273 1 3박격 재밌긴한데 [12] 레오파르트2AX 2026.03.18 248 3 역시 배낭 중화기는 내 취향이야 [9] pairei 2026.03.18 320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19 03: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