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낙 물몸이라 다양한 빌드짜서 가는 재미도 있고

무권자들 대량학살하는 재미도 있고

몹마다 대처법이 확실해서 10단에서도 편하게 즐길수 있음

플래시몹도 잡는맛이 좋아서 나오면 반가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