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크아아악!!! 그만 싸!!! 대머리빛나핑 추천 1 비추천 1 댓글 4 조회수 229 작성일 2026-03-19 01:38:45 수정일 2026-03-19 01:39:26 https://arca.live/b/helldivers2/165248249 앞에서 워리어 뭉탱이로 잡았는데 뒤에서 거의 똑같은 물량이 나와서 줘팸 당해서 뒤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화나네 걍 스털털 들까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CarlZ 2026-03-19 01:46:50 답글 이새끼들 똥싸기 스킬 이제 빈번해져서 무조건 워리어랑 셋트로 대물로 겹쳐 쏘기 스킬 존나 늘음 시발.. 예전엔 약점 1발이면 됐는데... 펼쳐보기▼ 대머리빛나핑 2026-03-19 02:04:33 답글 쉽지않음ㅋㅋㅋㅋ 펼쳐보기▼ CarlZ 2026-03-19 02:21:51 답글 이제는 무조건 3발 낭비되니 어떻게든 2발로 줄여보려고 줌 땡긴 상태로 어떻게든 V 자 궤적 형으로 요리조리 쏴대는 날 볼 수 있었음 펼쳐보기▼ 대머리빛나핑 2026-03-19 02:56:50 답글 워리어 싸고 쿨타임동안 도망가는거 존나 화남 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오랫만에 공방 십고인물들 만나네 [3] gon 2026.03.19 179 1 디에스컬 명중률 주작질 ㅈㄴ 재미있네 [3] 항공모함 2026.03.19 244 2 질문 이번 채권 슈퍼스토어 판매 품목 있음? [4] N붕첩자 2026.03.19 250 0 복스 엔진 좀 만나봤는데 [5] 첫번째_수호자 2026.03.19 240 0 🖼️짤/클립 헬끼야아아악! [1] gon 2026.03.19 94 0 질문 안녕하세요. 2~3일차 된 뉴비인데요. [7] 스톨게 2026.03.19 138 0 질문 오미크론이 좋다고해서 와봤는데 왜 부가관심지역 안떠? [6] ㅇㅇ (58.29) 2026.03.19 156 1 점심망호파면 올사람? [3] Koda_Rocky 2026.03.19 85 0 질문 무분별한? 변종이라서 일부몹이 없는건가 [5] Koda_Rocky 2026.03.19 206 0 어제 공방 했는데 재미 고저차 심하노 [11]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19 221 0 [유출] 엑소 슈트 대결 vs [10] 첫번째_수호자 2026.03.19 433 1 채권5개 남았는데 6개됬네.. [5] Koda_Rocky 2026.03.19 114 0 드디어 나도 이제 스위퍼 쓴다! 얏호! [5] Koda_Rocky 2026.03.19 303 1 무권자 특화 행성 진짜 개떼거지로 오네 [2] bongkure9d42 2026.03.19 205 0 🖼️짤/클립 얘는 나랑 다른이럽터 쓰나? [3] gon 2026.03.19 199 0 미니건 탄창 딱 1천발인거 존나 편안하네 [1] 배박이겸총박이 2026.03.19 133 0 🖼️짤/클립 개인적으로 배낭화방은 성능픽이야 [13] pairei 2026.03.19 268 0 도시맵 버그/일루 수비전략 생각해봄 [1] 탁쳐서떨구기 2026.03.19 59 0 듀라한은 정말 금단의 기술이구나.. [4] DnP 2026.03.19 479 0 공략/정보 [유출] 탑승물 조금 자세히 보기 [39] 첫번째_수호자 2026.03.19 1724 13 고맙읍니다.. 그저 고맙읍니다... [6] CarlZ 2026.03.19 226 5 이제 응애는 탈출했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음 [11] 메이페 2026.03.19 153 0 배낭유탄 딱 200 데미지 주면 좋을 거 같은데 [1] SA_DU 2026.03.19 149 0 크아아악!!! 그만 싸!!! [4] 대머리빛나핑 2026.03.19 229 0 헬망호 아점 묑호 4/4 [5] pairei 2026.03.19 63 0 지금 크래시 좀 있네 대머리빛나핑 2026.03.19 78 0 게임 녹화한거 들어보니 소리 작아지는 버그는 여전하네 CarlZ 2026.03.19 105 0 헬망호 아침 뫼잉호 4/4 [2] pairei 2026.03.19 118 0 존나 재밌는거 알려줄까 [3] ㅇㅇ 2026.03.19 227 0 이거 헬다이버즈 2 아닌가 [14] 첫번째_수호자 2026.03.19 443 3 프리셋 기능있음 좋을거같다 [2] 미친범고래 2026.03.19 142 0 솔직히 일루미닛도 재밌다고 생각해요... [9] DRTYNT 2026.03.19 243 2 🖼️짤/클립 "They shall not pass" [12] 첫번째_수호자 2026.03.19 234 1 이번 신규채권 어디가 쓰기좋은거같음? [10] 미친범고래 2026.03.19 338 1 헬망호 아침 묑호 4/4 [9] pairei 2026.03.19 120 0 ㅅㅂ GPU 타임 지랄난거 찾았다 [1] 미폭공폭 2026.03.19 237 0 진짜 복붙하나 ㅅㅂㅋㅋㅋㅋ [3] 미폭공폭 2026.03.18 381 4 난 버그전 유탄권총 고정되버림 [4] 탁쳐서떨구기 2026.03.18 249 2 이런 모드 없나 [6] 10뽑 2026.03.18 305 2 🖼️짤/클립 재밌네 이거 [1] 나그거없는데 2026.03.18 178 1 다음 채권 [7] 힣힣이 2026.03.18 227 0 디에스컬 범위안으로 자꾸 들어가는 애들이 많네 [11] Akalive 2026.03.18 339 0 스위퍼 샷건 재밋네 [5] 깻잎도살자행복이 2026.03.18 679 1 평탄화기 뭔가 애매허이 [8] ㅇㅇ아님 2026.03.18 301 0 가스박격 우선순위 시민탈출에서 설치하기 좋은 곳 [5] 뎃 2026.03.18 26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19 03: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