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전 리플레이랑
패치 후 리플레이 보니까
강하 브금 / 비 전투 브금 / 전투 브금 / 목표 달성시 빵빠레 브금 / 탈출 브금 / 결과창 브금 /
죄다 무슨 50% 씩 볼륨 줄어든것 마냥 이러네
덕분에 벌레새끼들 울부짖는 효과음만 상대적으로 아주 잘 들리네
화살두야 도대체 뭘 손댄거니
사플 이상해지니까 흥이 식어서 잘 안하게 되잖아
패치 전 리플레이랑
패치 후 리플레이 보니까
강하 브금 / 비 전투 브금 / 전투 브금 / 목표 달성시 빵빠레 브금 / 탈출 브금 / 결과창 브금 /
죄다 무슨 50% 씩 볼륨 줄어든것 마냥 이러네
덕분에 벌레새끼들 울부짖는 효과음만 상대적으로 아주 잘 들리네
화살두야 도대체 뭘 손댄거니
사플 이상해지니까 흥이 식어서 잘 안하게 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