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시건, 배낭유탄, 배낭화방 전부 타겜에서 내가 자주 드는 고화력 중화기들인데, 단일 중화기는 화력이 살짝 애매했거든
근데 배낭화방이 맛있네. 주무기 렙업만 끝나면 원투나 석궁이랑 조합해서 본격적인 굴까기와 화방 보조를 하고, 보조무기에 유탄권총 대신 얼티나 비토로 보조 딜 하면 될듯
그 열받는 알파 쉑을 1~2초만에 굽는게 제일 좋아
맥시건, 배낭유탄, 배낭화방 전부 타겜에서 내가 자주 드는 고화력 중화기들인데, 단일 중화기는 화력이 살짝 애매했거든
근데 배낭화방이 맛있네. 주무기 렙업만 끝나면 원투나 석궁이랑 조합해서 본격적인 굴까기와 화방 보조를 하고, 보조무기에 유탄권총 대신 얼티나 비토로 보조 딜 하면 될듯
그 열받는 알파 쉑을 1~2초만에 굽는게 제일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