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보급스잼 중 깡뎀 1등은 탁쳐서떨구기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51 작성일 2026-03-18 15:28:06 https://arca.live/b/helldivers2/165226544 역시 헬밤일까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성능좋은아리스 2026-03-18 15:31:45 답글 폭발에 10000딜은 독보적이니..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6-03-18 16:36:05 답글 한방깡딜은 헬밤이 맞는데 탄약 전체소모딜량으론 밀릴걸? 무반동포가 3200x6 19200 스피어 4000x4 16000 보급팩 테르밋 2000x8 16000 레일건 525x20 10500 저관통으로 내려가면 맥시건 80x1000 80000 오토캐논 325x60 19500 등등 많아 근데 단순히 dps로만 따지면 헬밤을 못이김 펼쳐보기▼ ㅇㅇ (59.7) 2026-03-18 21:44:00 삭제 수정 답글 10초안에 헬밤보다 더 많은 데미지를 주는 무기는 없다고 봐야하지 펼쳐보기▼ Kkkkkkkkkk 2026-03-19 00:09:13 답글 *수정됨 무반동이 6발 전체를 팀원장전 쓰면 가능하긴 함 발속이 60RPM, 초당 한발이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재밌네 이거 [1] 나그거없는데 2026.03.18 178 1 다음 채권 [7] 힣힣이 2026.03.18 228 0 디에스컬 범위안으로 자꾸 들어가는 애들이 많네 [11] Akalive 2026.03.18 339 0 스위퍼 샷건 재밋네 [5] 깻잎도살자행복이 2026.03.18 679 1 평탄화기 뭔가 애매허이 [8] ㅇㅇ아님 2026.03.18 301 0 가스박격 우선순위 시민탈출에서 설치하기 좋은 곳 [5] 뎃 2026.03.18 263 0 차저 특) [1] N붕첩자 2026.03.18 251 0 6단계 또 힘겹게 솔플 성공 .... [35] 신향 2026.03.18 417 4 와 워프팩으로 아크 튀는거 피하네 [4] Recuza 2026.03.18 271 1 기록용 메모 [10] 뭐멍이 2026.03.18 231 1 사이스를 포함해서 이 게임에 나쁜 총은 없는 것 같아. [42] 죽음의냥냥펀치 2026.03.18 1290 13 버그전 도미네이터 은근 좋네 [7] 탁쳐서떨구기 2026.03.18 273 1 3박격 재밌긴한데 [12] 레오파르트2AX 2026.03.18 248 3 역시 배낭 중화기는 내 취향이야 [9] pairei 2026.03.18 320 2 트렌치 샷건 이거 좋네 [2] twisted_noob 2026.03.18 335 2 배낭화방 슈리커 은근 잘깨네 [1] 기인두부깨기 2026.03.18 180 1 질문 가스 박격포 어떻게 써야함? [15] 힛후미 2026.03.18 442 1 나만그런건가 [10] NinoAlice 2026.03.18 212 1 샘플 어느정도면 많이주운거지..?? [14] gon 2026.03.18 237 1 🖼️짤/클립 오버시어 이상하게 죽었네 [4] 코카콜라펩시콜라 2026.03.18 268 3 공략/정보 함선 무기고-경력에 있는 '획득한 샘플' 통계 반영 방식에 대한 확인 결과 [8] 죽음의냥냥펀치 2026.03.18 1187 13 일루미닛들 나와봤자 [3] Amolabish 2026.03.18 192 4 질문 뉴비 채권 고민중 [5] 솦삣삐 2026.03.18 342 1 보급스잼 중 깡뎀 1등은 [4] 탁쳐서떨구기 2026.03.18 251 1 동부 화방후기 [5] 배박이겸총박이 2026.03.18 292 1 🖼️짤/클립 서부 10단 이거 맞음? [7] gon 2026.03.18 266 1 레전드 핵 봄 [9] 우와 2026.03.18 481 2 이번 신규 갑옷 좀 웃긴놈 봄 [6] ㅇㅇ 2026.03.18 466 4 헬망호 사이버스탠에서 전투중 도움이 필요하다 끝 [13] BrokentwoEyes 2026.03.18 360 3 질문 무기가 밴 먹기도 함? [7] twisted_noob 2026.03.18 470 1 그래도 공방은 아직 따뜻하네 [4] 5분전투대기조 2026.03.18 253 0 아니 진짜 임페일러 길막 어케 안되냐? [5] 검은안개 2026.03.18 270 0 🖼️짤/클립 ㅋㅋ지형찐빠 수준 하고는ㅋㅋ [3] gon 2026.03.18 178 1 아크유탄 괜찮네 술이너무좋아 2026.03.18 130 1 이건 또 뭔;; [6] 검은안개 2026.03.18 219 0 일루 무권자 ㅅㅂ [2] 금주금연 2026.03.18 162 0 오토마톤에 복스 나오는곳이 이제 어딨지 [1] 금주금연 2026.03.18 109 0 새 채권나와서 그런가 어딜가도 병신들로 가득하네 [2] gon 2026.03.18 200 1 신규 산탄총 대유쾌네 진짜 [4] 임시직 2026.03.18 437 2 강종 말고 중간포기기능좀 넣어줘 [3] gon 2026.03.18 211 0 공방 외국인이 극찬해줌 [17] Protocol 2026.03.18 399 3 알낳는 팩토리 스트라이더 [13] 세븐일레븐햄버거요정 2026.03.18 883 18 참 호 좋 아 [3] R_Grey 2026.03.18 178 2 브금이랑 동료 무전 작아진 버그는 고쳤네 [1] CarlZ 2026.03.18 101 0 이거 경고 뭐임? [9] 도로롱삣삐 2026.03.18 36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18 22: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