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민주적폭파랑 도시전설 존재하지않는부대 열었음
버그는 좀 쉬워보이는 행성 10단 돌고있고 나머지는 7단정도에서 노는중이고 점점올라가보고잇슴
실탄무기 쏘는맛 좋아함 (더블프리덤 쏠때마다 쌀거같음)
버그에서는 더블프리덤들고 유탄권총 테르밋 / 유탄 보급팩 +a 로만 들고 재밌게 돌아댕겼는데 유탄 중장갑빠지고나서 약간 혼란스러움
오도에서는 센서랑 은신갑들고 혼자댕기는게 너무 재밌음 7단정돈 쉽게깨던데 다음으로 도전해볼예정
일루미닛은 이럽터랑 기관총드는데 오늘 일퀘깨다 잘뻔 너무재미없음
개인적으로 이럽터나 석궁이 쏘는맛이 너무 별로였어
자유의종복사서 핵권총먼저 뽑을지
먼지폭풍에서 코요테부터 뽑아볼지
위 두개말고 재밌어보이는거 있는지 추천좀
코요테뽑아서 일루미닛에 써봐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