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전 아니고선 도저히 활용할 각이 안나옴
테르미니드는 접근속도가 너무 빨라서 힘들고
오토마톤은 실탄박격따위론 이빨도 안들어가는게 부지기수라
결국 일루미닛전역 아니면 이걸 다 들고갈 일이 없네
포탄 쏘는거 보고있으면 묘한 쾌감이 있는데 말이야..
일루전 아니고선 도저히 활용할 각이 안나옴
테르미니드는 접근속도가 너무 빨라서 힘들고
오토마톤은 실탄박격따위론 이빨도 안들어가는게 부지기수라
결국 일루미닛전역 아니면 이걸 다 들고갈 일이 없네
포탄 쏘는거 보고있으면 묘한 쾌감이 있는데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