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체감한 버그

1. 로비에서 은하계전쟁때 스트라타젬 선택이랑 행성선택시에 패드 진동 사라짐 + 선택 사운드 사라짐

2. 게임 도중 파티클이 강하게 일어날시(폭발이펙트가 눈앞에서 터지는경우 1인칭 폭발류 무기들 포함) 일정확률로 게임이 꺼짐

3. 프레임이 널뛰기함 (똑같은 환경 똑같은 상황인데 어쩔떄는 평온하게 유지하나 어쩔때는 렌더스레드가 통 통 튐)

이 쉬발 어케 게임이 업데이트할때마다 버그가 생김? 버그를 고치는데 버그가 생긴다고?
버그 생기는것도 게임플레이에 지장가는 버그들만 생겨요 아주 

이러고서 이제 패치후 한 한달정도 지나면 안정화됨 패치한것도 없으면서 왜그러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