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네 일정 거리 밖이나 안으로 진입하면 양팔로 몸통을 보호하고 접근하는데
정작 제일 중요한 조종사는 아래에 있어서 몸통은 막으나 마나 아님?
차라리 폼은 떨어지더라도 손으로 다리 사이 가린 채 돌진하는게 더 효과적일텐데
얘네 일정 거리 밖이나 안으로 진입하면 양팔로 몸통을 보호하고 접근하는데
정작 제일 중요한 조종사는 아래에 있어서 몸통은 막으나 마나 아님?
차라리 폼은 떨어지더라도 손으로 다리 사이 가린 채 돌진하는게 더 효과적일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