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면 내 플레이 방식이랑 선호하는 장비들 때문에 그런데
오캐 대공탄, 디에스컬, 공폭로켓, 와스프
하나같이 아군 오사 위험 높은 무장들 뿐임
스타일 자체가 벌레전에서 혼자서 드리블하면서 적 물량 받아내면서 다 죽이는거에 특화되어있어서 공방가면 장비도 저런거만 들기 때문에 팀샷날까봐 일부러 본대에서 떨어져서 혼자 다니면서 적들 다 잡고 보목 하고 다님
공폭들면 다들 알아서 피해주던데 디에스컬이나 오캐 대공은 다들 막 다가와서 아군들 한두번씩 찢기는거 보면 좀 그래
공방 양붕이들이 아직 디에스컬이나 오캐 대공탄이 얼마나 위험성이 높은지 모르는것도 한몫하는거 같고
멀리 떨어져있으면 오사라도 안 당할텐데 얘들은 꼭 적들 코앞에서 총질하는걸 선호하더라 그래서 눈먼 파편이나 아크에 대가리 터지는 일이 의외로 자주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