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8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질문 혹시 테르미니드 추천빌드 있어? 대머리빛나핑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498 작성일 2026-03-20 09:23:14 https://arca.live/b/helldivers2/165375850 지금 동부 메인 테이블이 가디언&알파 워리어 고정인 수준이라 실탄으로 잡기 진짜 너무 빡세다맨날 쓰던거만 쓰는 것도 지겨워서 좀 색다른 빌드도 추천받고 싶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글쓰기 BB 2026-03-20 09:24:35 답글 망치단에합류하라 펼쳐보기▼ BB 2026-03-20 09:24:53 답글 알파까지 뚜따해서 죽여버리면 기분이 좋거덩여 펼쳐보기▼ 대머리빛나핑 2026-03-20 09:25:16 답글 망치로 바일 타이탄 때리니까 몸이 날라갔다가 돌아오면서 내 몸에 도넛빵 내던데 ㅋㅋㅋ 그거 당하고 게임 끝날 때 까지 망치 버림 펼쳐보기▼ BB 2026-03-20 09:25:33 답글 타이탄은 얼티메이텀으로 잡고 차저까지만 망치로 ㄱㄱㄱ 펼쳐보기▼ 대머리빛나핑 2026-03-20 09:25:42 답글 ㄱㅅㄱㅅ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6-03-20 09:25:50 답글 가스 일반갑 레캐 / 가스독 / 가스지뢰 / 공타 주무기 석궁 보조 얼티 수류탄 테르밋 운영법은 증원 열렸을때 지뢰 깔아놓고 그 안에서 레캐랑 석궁으로 프리딜 하는 방식 레캐를 딜로 쓸려고 하지말고 점화 라이터 처럼 불만 붙이고 다른 적한테 지지는게 좋음 펼쳐보기▼ 대머리빛나핑 2026-03-20 09:26:20 답글 레캐에 핫도그 쓸줄 알았는데 가스독도 잘 맞나보네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6-03-20 09:27:02 답글 안정성은 가스독이고 살상력은 로버랑 실탄독인데 로버는 무한탄창이고 실탄독은 탄약이 있어서 신경쓰면 로버보다 쎄긴함 핫도그는 이미 화염 붙여주는 레캐가 있어서 둘이 같이 쓰기는 별로임 펼쳐보기▼ 대머리빛나핑 2026-03-20 09:27:22 답글 이해했음 땡큐 펼쳐보기▼ 마소키 2026-03-20 09:27:17 답글 디에스컬+보급팩?? 가챠로 딜 고점을 뽑아보자 빌드 펼쳐보기▼ 대머리빛나핑 2026-03-20 09:27:35 답글 *아군 튀겨지는 소리* 펼쳐보기▼ 마소키 2026-03-20 09:30:11 답글 탁쳐서떨구기 2026-03-20 09:40:54 답글 화방 버프된김에 츄라이 펼쳐보기▼ 대머리빛나핑 2026-03-20 09:54:18 답글 ㄱㅅㄱㅅ 펼쳐보기▼ 술이너무좋아 2026-03-20 09:59:27 답글 화방 펼쳐보기▼ Akalive 2026-03-20 10:15:12 답글 디에스컬단과 공폭단에 합류하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 오징어팩션이 신규팩션중엔 젤 만족도높은듯 [1] 넨도 2026.03.20 151 0 공방 정공 호스트는 반역자로 군법에 회부해야돼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147 0 시커+레케+보급팩 하면 솔플 할만할거 같은데 Radian 2026.03.20 115 0 일루 한번 대물들고 가봤는데 좋긴하네 [8] 릴리 2026.03.20 161 0 헬망호 오징어 잡이 하러 갈 사람! 4/4 -완- [6] 뭐멍이 2026.03.20 96 0 🖼️짤/클립 S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 [5] Koda_Rocky 2026.03.20 768 16 작은 단차같은거 왤케 못 올라가지 [2] ryusyourself 2026.03.20 102 0 🖼️짤/클립 안아줘요 두렵다 [1] 도로롱삣삐 2026.03.20 148 0 사실 내 입장에선 아군이 날 안따라왔으면 좋겠어 [7] Akalive 2026.03.20 196 0 10단 솔플은 못하지만 상햇잔아? [2] 도시의불순물 2026.03.20 125 0 지금 울고있을무기 [9] ANR 2026.03.20 303 1 오늘 크레딧런돌아서 4200크레딧범.. [20] 검은안개 2026.03.20 450 1 오버시어 물량 쌓이면 뭘로 잡을지 감이 안잡히네 [5] 성능좋은아리스 2026.03.20 124 0 시시 버그랑 렉 얏되네 ㄷ 매생이죽 2026.03.20 71 0 솔직히 솔플 팀플 다 상관없긴한데 [2] 대머리빛나핑 2026.03.20 106 0 요즘 호스트만 하는 이유 [4] ㅇㅇ 2026.03.20 160 0 일루 신규 와처떼들은 [3] jester 2026.03.20 195 0 공방 유저들 일루미닛 신규 미션 몰라서 치킨집사장 2026.03.20 132 0 헬다도 결과창 mvp 있으면 좋겠네 [12]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186 1 헬다 옛날 에셋중에 이런것도 있더라 [4] J35드라켄 2026.03.20 162 2 🖼️짤/클립 시시 10단 엑소스파이어 노데스 솔플 완료 (용량주의) [11] 시라스아즈사 2026.03.20 991 14 걍 이 겜은 협동 자체가 어려움 [20] 레오파르트2AX 2026.03.20 1374 22 헬망호 시시가는 망호 뉴비방장 (4/4) [6] 금주금연 2026.03.20 114 0 질문 혹시 테르미니드 추천빌드 있어? [16] 대머리빛나핑 2026.03.20 498 0 헬망호 저녁 망호 마감 [6] Radian 2026.03.20 82 0 와 시시 해보는데 [1] 금주금연 2026.03.20 132 0 기관총 개조 출시 VS 1번무기 기관총 출시 [3] J35드라켄 2026.03.20 149 0 솔플하는 이유라 하면 [1] Radian 2026.03.20 91 0 공방에서 혼자 통나무 들긴 싫고 주도적으로 팀원을 이끄는법 [7] Seodin 2026.03.20 154 2 협동 솔플 문제는 전통인듯... [14]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220 1 걍 게임을할때 효율충으로 변하는순간 그냥 개인플이 좋긴함 [7] 릴리 2026.03.20 199 0 질문 혼자 다 해먹는 팀원 어떻게 생각함? [46] dhkswkdwlf 2026.03.20 581 -7 시시 10단해봤는데 재밌네요 [3] 술안주는마시쩡 2026.03.20 115 0 퇴근하자마자 시시 할생각에 신났어 CowardMimik 2026.03.20 48 0 신규 일루미닛 진짜 맘에든다 [9] 임시직 2026.03.20 335 2 뉴비 강하준비 합니다 [9] 샌드001 2026.03.20 479 10 시시 팔달린놈 방어 쓰는 플래시몹 같음 [2]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217 1 아직 회사라 시시 못가는 챈럼을 위한 대략적 설명 [15] Nevos 2026.03.20 348 3 시시 어떰? 대전차 필요함?? [12] boll 2026.03.20 260 0 🖼️짤/클립 아니 오징어 녀석들 물에서 산다고 방수 튼실한거봐 [1] 뭐멍이 2026.03.20 138 1 보급팩 자신도 쓸수있는거였노 [14]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256 1 시시 잘 모르긋네 [3] i3l3ㅣ3 2026.03.20 111 1 🖼️짤/클립 일루미닛 신규 미션 솔플 클 [10] Radian 2026.03.20 244 1 다시 올리는 와처 빨리 격추시키는 법 [1] bongkure9d42 2026.03.20 212 2 시시에서 싸우면서 오징어 콘돔에 대한 경험이 증가함 [9]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235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20 10: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