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동부 메인 테이블이 가디언&알파 워리어 고정인 수준이라 실탄으로 잡기 진짜 너무 빡세다

맨날 쓰던거만 쓰는 것도 지겨워서 좀 색다른 빌드도 추천받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