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다시 올리는 와처 빨리 격추시키는 법 bongkure9d42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211 작성일 2026-03-20 07:55:51 https://arca.live/b/helldivers2/165368962 눈보다는 눈 양 옆의 부위를 공격하면 좀 더 빨리 격추시킬 수 있음눈과 그 위를 쏘면 600 체력 온전히 다 깎아야 하고, 눈 양 옆의 몸체를 쏘면 400 체력만 깎아도 떨어뜨림사이스나 레캐로 쏠 때 도움이 될거야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글쓰기 SizzFlair 2026-03-20 09:50:32 답글 정보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시시 10단 엑소스파이어 노데스 솔플 완료 (용량주의) [11] 시라스아즈사 2026.03.20 984 14 걍 이 겜은 협동 자체가 어려움 [20] 레오파르트2AX 2026.03.20 1371 22 헬망호 시시가는 망호 뉴비방장 (4/4) [6] 금주금연 2026.03.20 113 0 질문 혹시 테르미니드 추천빌드 있어? [16] 대머리빛나핑 2026.03.20 487 0 헬망호 저녁 망호 마감 [6] Radian 2026.03.20 81 0 와 시시 해보는데 [1] 금주금연 2026.03.20 131 0 기관총 개조 출시 VS 1번무기 기관총 출시 [3] J35드라켄 2026.03.20 149 0 솔플하는 이유라 하면 [1] Radian 2026.03.20 90 0 공방에서 혼자 통나무 들긴 싫고 주도적으로 팀원을 이끄는법 [7] Seodin 2026.03.20 153 2 협동 솔플 문제는 전통인듯... [14]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219 1 걍 게임을할때 효율충으로 변하는순간 그냥 개인플이 좋긴함 [7] 릴리 2026.03.20 197 0 질문 혼자 다 해먹는 팀원 어떻게 생각함? [46] dhkswkdwlf 2026.03.20 579 -7 시시 10단해봤는데 재밌네요 [3] 술안주는마시쩡 2026.03.20 114 0 퇴근하자마자 시시 할생각에 신났어 CowardMimik 2026.03.20 48 0 신규 일루미닛 진짜 맘에든다 [9] 임시직 2026.03.20 335 2 뉴비 강하준비 합니다 [9] 샌드001 2026.03.20 479 10 시시 팔달린놈 방어 쓰는 플래시몹 같음 [2]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217 1 아직 회사라 시시 못가는 챈럼을 위한 대략적 설명 [15] Nevos 2026.03.20 346 3 시시 어떰? 대전차 필요함?? [12] boll 2026.03.20 259 0 🖼️짤/클립 아니 오징어 녀석들 물에서 산다고 방수 튼실한거봐 [1] 뭐멍이 2026.03.20 138 1 보급팩 자신도 쓸수있는거였노 [14]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256 1 시시 잘 모르긋네 [3] i3l3ㅣ3 2026.03.20 110 1 🖼️짤/클립 일루미닛 신규 미션 솔플 클 [10] Radian 2026.03.20 243 1 다시 올리는 와처 빨리 격추시키는 법 [1] bongkure9d42 2026.03.20 211 2 시시에서 싸우면서 오징어 콘돔에 대한 경험이 증가함 [9] 6년째집세탁기고장난놈 2026.03.20 234 1 날파리 오버시어가 거의 헌터급 영향력이네 [1] 나그거없는데 2026.03.20 129 0 시시에서 쓴 지원무기들 평가 [10] Nevos 2026.03.20 543 0 일단 일루 존나 재밌는듯 [2] jester 2026.03.20 129 0 오토캐논 대공포모드는 어따쓰는거임? [20] 인철잉 2026.03.20 566 0 시시는 뭐라고 해야지 [5] Nevos 2026.03.20 167 1 이왕 이렇게 된거. [2] 무장_호시노 2026.03.20 102 1 시시 느낀점 [5] 뭐멍이 2026.03.20 262 0 시시 나이트 사용감 좋음 [1] 기인두부깨기 2026.03.20 206 0 일루미닛 엑소가 고엽 도구로도 스턴 걸릴려나 [1] N붕첩자 2026.03.20 106 0 시시에선 배낭화방 좀 아쉽다 [1] pairei 2026.03.20 152 0 엑소 스파이어 임무 영상 [1] bongkure9d42 2026.03.20 227 0 패치 후에 지형 넘는거 다들 괜찮음? [7] ㅇㅇ 2026.03.20 178 0 그저 낭만 신향 2026.03.20 56 0 남부 시식만 하고 왔는데... 이거 완전..... Z축 사격 싸움되어버리네... [2] 대나무빨대 2026.03.20 175 0 부랄거미 많이나온다는거 보니 [7] 미친범고래 2026.03.20 167 0 고가치가 존나재밋네 [4] 넨도 2026.03.20 229 1 왜 할배들만 맛있는거 숨겨먹음?? [5] 하뉴냐뉴뉴냐냐 2026.03.20 228 0 창작 슈퍼구축함쟝 낙서 [5] LXD 2026.03.20 807 16 와쳐군단은 실탄이 답이네 넨도 2026.03.20 135 1 짱개놈들 탱크를 왜이리 좋아함 [3] 미친범고래 2026.03.20 203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3-20 09:46